728x90
SMALL

오늘은 4월 4일 화요일입니다. 음력 윤달 2월 14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흐립니다. 예보도 흐림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2도이고, 최고기온은 2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전남, 제주는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전남, 제주는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 밤부터 모레 오전 사이 전국에 비가 오겠고, 내일 남해안과 지리산부근, 제주도산지에는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전 해상에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하늘상태) 모레(6일)까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강수) 현재, 제주도와 전라권 서부에는 비가 내리고 있으며, 충남권과 그 밖의 전라권으로 차차 확대되어, 오늘(4일) 밤(18~24시)부터 모레(6일) 오전(06~12시) 사이 전국에 비가 오다가 점차 그치겠으나, 강원내륙. 산지에는 모레 밤(18~24시)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내일 비가 내리는 곳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 바람도 매우 강하게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예상 강수량(4~6일)
- 제주도(북부해안 제외): 50~100mm(많은 곳 남부해안, 중산간 150mm 이상, 산지 300mm 이상)
- 경기북부, 전남권, 경북북서내륙, 경남남서내륙, 경남권 남해안, 서해 5도: 30~80mm
(많은 곳 남해안, 지리산부근 120mm 이상)
- 서울. 인천. 경기남부, 강원내륙. 산지, 충남권, 충북북부, 전북, 경북북부내륙(북서내륙 제외), 경남권(남해안, 남서내륙 제외): 20~60mm
- 강원동해안, 충북중. 남부, 경북권(북부내륙 제외), 제주도북부해안, (5일부터) 울릉도. 독도: 10~40mm
(강풍) 내일(5일)부터 모레(6일) 오전 사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순간풍속 55~70km/h(15~20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고, 특히 제주도와 중부서해안, 남부지방에는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산지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해상) 전 해상에서 모레(6일)까지(동해상은 글피(7일)까지) 바람이 35~65km/h(10~18m/s)로 매우 강하게 불겠고, 물결이 2.0~5.0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5일) 서해상과 남해상, 제주도해상을 중심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해상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비가 내리면서 내일(5일)과 모레(6일) 낮 기온은 오늘(4일)보다 5도가량 낮아져 평년(최고기온 14~19도)과 비슷하겠고, 아침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0~8도) 보다 높겠습니다.
- 내일(5일) 아침최저기온은 10~16도, 낮최고기온은 15~1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6일) 아침최저기온은 7~13도, 낮최고기온은 12~20도가 되겠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건조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대기가 매우 건조하니, 화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라며, 오늘(4일) 밤(21시 이후) 전국에 비가 내리면서 건조특보는 차차 해제되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생활고 시달린다"더니…김새론, 홀덤펍서 플레이 즐겼다

음주운전 혐의로 법원 1심 판단을 앞둔 김새론이 홀덤 플레이를 즐긴 모습이 공개됐다. 4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김새론이 지난 2월 강남의 한 홀덤펍에 있는 모습의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

n.news.naver.com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에서 "실리콘 재질 이물질"

동서식품이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제품에 실리콘 재질의 이물질이 섞였을 가능성이 제기되자 일부를 회수하기로 했습니다.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커피믹스 600g'을 포함한 8종 가운데 특

n.news.naver.com

 

"1시간 일했는데 집에 가래요"… 알바해도 '빈손'인 청년들 [Z시세]

세상을 바라보고 해석하는 시각이 남다른 Z세대(1990년대 중반~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 그들이 바라보는 세상은 어떤 모습일까요. 머니S는 Z세대 기자들이 직접 발로 뛰며 그들의 시각으로 취재

n.news.naver.com

 

“기억력·집중에 좋아” 강남 학원가서 고교생에 ‘마약 탄 음료’ 먹인 일당

경찰, “음료 마신 고교생 몸에 이상” 신고 받고 추적 “집중력 좋은 음료수 시음 행사”라 속여 경찰이 강남 학원가에서 고등학생들에게 마약이 담긴 음료수를 건넨 일당을 쫓고 있다. 4일 경

n.news.naver.com

 

尹대통령, '양곡관리법'에 첫 거부권 행사…"전형적 포퓰리즘 법안"

"국회에서 일방적으로 통과시켜 매우 유감" 윤석열 대통령이 4일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지난달 23일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양곡관리법 일부 개정안'에 대해 재의 요구권(거부권)을 행사했다. 이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