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4월 6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윤달 2월 16일입니다. 오늘은 한식(食)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구름 많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1도이고, 최고기온은 17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충남, 전북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 전북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은 보통이고, 충북은 나쁨이며,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매우 나쁨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 서쪽지역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과 모레 아침 기온이 낮아져 춥겠습니다.
오늘(6일) 밤(21시)부터 내일(7일) 아침(09시) 사이 경기내륙과 충남권, 전북에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내륙에도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해안에 인접한 교량과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안개로 인한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7일) 아침 기온은 오늘(6일)보다 2~7도가량 낮아져 쌀쌀하겠습니다. 모레(8일) 아침 기온은 내일보다 5도가량 낮아져, 전국 대부분 지역이 0도 내외(강원내륙. 산지 -5도 내외)로 춥겠으니,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한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특히, 내륙을 중심으로 내일(7일)과 모레(8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서리가 내리고, 모레는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으니 농작물 냉해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7일) 아침최저기온은 2~10도, 낮최고기온은 13~20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8일) 아침최저기온은 -1~6도, 낮최고기온은 13~18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6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내일(7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으나, 중부지방은 오후에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모레(8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강수) 중부지방은 오늘(6일) 밤(18~24시)까지,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내일(7일) 새벽(00~03시)까지 약한 비가 내리거나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내일(7일) 오후(12~18시)에 경기동부와 강원영서는 비가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과 전북은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7일 새벽까지)
- 전국: 5mm 미만
* 예상 강수량(7일 오후)
- 경기동부, 강원영서: 5mm 미만
- 그 밖의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 전북: 0.1mm 미만 빗방울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1심부터 엉망진창" 권경애가 망친 학폭 소송, 엄마는 법원 판결에도 울었다

"1심 판결부터 엉망진창이었어요. 왜 우리가 학교폭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말하고자 항소했습니다. 그런데 변호사가 자신 없는 모습으로 상황 탓만 하더니, 이렇게 사건을 망칠 수 있는 건가

n.news.naver.com

 

포터보다 더 멀리간다...1900만원대 중국 전기트럭 한국 상륙

GS글로벌이 비야디(BYD)의 1톤 전기트럭 ‘티포케이’(T4K)로 국내 상용차 시장을 공략한다. GS글로벌은 6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크레스트 72’에서 런칭 쇼케이스를 열고 BYD의 1톤 전기트럭 T4K

n.news.naver.com

 

中 과학자들 "2020년 초 우한 시장서 코로나 취약 너구리 DNA 확인"

중국 연구진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코로나19)이 처음 발발한 2020년 초 중국 우한 화난(華南) 수산시장에서 너구리를 포함한 기타 야생 동물들이 사스코로나바이러스-2(SARS-CoV-2)

n.news.naver.com

 

국민의힘, 울산 패배에 ‘충격’…이준석 “강남도 안심 못해”

국민의힘이 4·5 재보궐선거에서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두면서 내년 4월 총선에 ‘빨간 불’이 켜진 게 아니냐는 위기감이 당 내부에서 퍼지고 있다. 김기현 대표의 지역구가 있는 울산에서 실시

n.news.naver.com

 

중학생 제자와 성관계 前 기간제 교사 징역형

청주지방법원 형사 22부는 자신이 근무하는 중학교 여학생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전직 기간제 교사 A씨에게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했습니다. A씨는 지난해 7월부터 두 달간 자신이 근무 중이던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