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4월 3일 월요일입니다. 음력 윤달 2월 13일입니다. 오늘은 4.3 희생자 추념일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는 구름 많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1도이고, 최고기온은 19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충남은 한때 나쁨이고, 인천, 광주는 나쁨이며,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전국이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습니다. 내일 밤부터 글피 사이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내일(4일)까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특히, 오늘(3일)은 충청권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야외 활동(산행, 캠핑 등) 시 화기사용 및 불씨 관리 주의, 쓰레기 소각과 논밭 태우기 금지, 입산 자제 등 산불 및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내일 밤부터 글피(6일) 사이 전국에 비가 예상됨에 따라 건조특보는 점차 해제되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3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4일)은 전국이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모레(5일)는 전국이 흐리겠습니다.
(강수) 내일(4일) 오후(12~18시) 제주도에 비가 시작되어, 밤(18~24시)부터 글피(6일) 오전(09~12시) 사이 전국에 비가 내리겠고, 강원내륙. 산지는 글피 밤(18~24시)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모레 비가 내리는 곳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예상 강수량(4~6일)
- 전남권, 경남권 남해안, 경남남서내륙, 제주도(북부해안 제외), 서해 5도: 30~80mm
(많은 곳 전남동부남해안, 경남남해안, 지리산 부근, 제주도남부 120mm 이상, 제주도산지 200mm 이상)
- 수도권, 강원내륙. 산지, 충남권, 전북, 경북북부내륙, 경남권(남해안, 남서내륙 제외): 20~60mm
- 강원동해안, 충북, 경북권(북부내륙 제외), 제주도북부해안, (5일부터) 울릉도. 독도: 10~40mm
내일(4일)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동해안 제외) 지역에서 20도 이상 오르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강원내륙. 산지 20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모레(5일)는 비가 내리면서 낮 기온이 내일보다 5도가량 낮아져 평년(최고기온 14~18도)과 비슷하겠습니다.
- 내일(4일) 아침최저기온은 4~12도, 낮최고기온은 16~23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5일) 아침최저기온은 9~15도, 낮최고기온은 13~18도가 되겠습니다.
(해상) 풍랑특보가 발효된 남해동부 앞바다와 남해먼바다, 제주도해상(서부 앞바다 제외)에는 오늘(3일)까지 바람이 35~60km/h(10~16m/s)로 매우 강하게 불겠고, 물결이 1.5~4.0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4일) 새벽 서해바깥 먼바다를 시작으로, 오후부터 그 밖의 서해상과 남해상, 제주도해상에, 모레(5일)는 전 해상에서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라며, 선박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특히, 모레 서해상과 남해상, 제주도해상을 중심으로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습니다.
(강풍) 오늘(3일) 충청권과 남부지방, 제주도에는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지역에서도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모레(5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고, 특히 제주도(제주도산지는 내일(4일) 밤부터)와 서해안, 남해안에는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제주도산지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라며,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XX” 생방송 욕설 쇼호스트 정윤정, 결국 영구 퇴출

롯데, 현대, CJ 등 홈쇼핑 3사 방송 약 2주간 편성표서 제외 현대홈쇼핑 관계자 “불가피한 조치로 무기한 출연정지 결정” 쇼호스트 정윤정. 정윤정 인스타그램 갈무리 3일 홈쇼핑 업계에 따르면

n.news.naver.com

 

토레스 또 터졌다...KG모빌리티, 역대 최고 기록 경신

KG모빌리티의 중형 SUV 토레스가 다시 한 번 새기록을 썼다. KG모빌리티는 지난 달(3월) 토레스 판매 증대에 힘입어 내수 8904대, 수출 4775대를 포함 총 1만3679대를 판매했다고 3일 밝혔다. 이 같은

n.news.naver.com

 

구글 캐시 악용하는 마약 거래 확산

“마약 문제도 심각하다. 일부러 노린 것 같다. 실제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더라도 검색쿼리가 남는 점을 악용해 제목에 마약 관련 은어와 텔레그램 아이디를 병기하는 식으로 글을 올리는 것이

n.news.naver.com

 

여론 싸늘한데 전광훈 놓고 자중지란…국민의힘 무슨 일

지지율이 지지부진한 국민의힘이 요즘 전광훈 목사 문제로 연일 시끄럽습니다. 전광훈 목사가 홍준표 대구시장과 언쟁을 벌이는 가운데, 김기현 대표가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면서 당내 갈등으

n.news.naver.com

 

“술 비싸서 못 마셔요”…주류 출고량 계속 줄었는데 가격은 상승

국내 술 출고량이 7년 연속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이후 회식이 줄고 음주문화가 바뀌면서 출고량에도 영향을 끼친 셈이다. 게다가 음식점 소주값은 6000원 시대에 진입하며 이젠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