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4월 1일 토요일입니다. 음력 윤달 2월 11일입니다. 오늘은 제12회 수산인의 날입니다.

012345678910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2도이고, 최고기온은 2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강원은 보통이고, 경남, 울산, 부산, 전남, 제주는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강원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 경남, 울산, 부산, 전남,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한때 나쁨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중부지방과 전라권, 일부 경상권 내륙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또한,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중부지방과 전라권, 일부 경상권 내륙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건조하겠습니다.
특히, 낮 동안에는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고, 경상권에는 내일(2일) 오후부터 바람이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야외 활동(산행, 캠핑 등) 시 화기사용 및 불씨 관리 주의, 쓰레기 소각과 논밭 태우기 금지, 입산 자제 등 산불 및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모레(3일)까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기온) 모레(3일)까지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동해안 제외) 지역에서 20도 이상 오르겠고, 특히, 수도권을 중심으로 25도 이상 오르는 곳이 많겠습니다. 또한, 낮과 밤의 기온차가 중부내륙은 20도 이상, 남부내륙은 15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일) 아침최저기온은 3~11도, 낮최고기온은 15~26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3일) 아침최저기온은 3~11도, 낮최고기온은 15~27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경제대기권] 고물가에 끼니 거르는 대학생…천 원 아침밥 ‘오픈런’

매주 선보이고 있습니다. 박대기 기자의 경제대기권, 오늘(1일)도 박대기 기자가 준비했습니다. 어서오십시오. 오늘은 어떤 이야깁니까? [기자] 요즘 '천원의 아침밥'이 인기입니다. 대학의 학생

n.news.naver.com

 

본회의 의결만 남은 방송법 개정안… 정치독립 숙원, 이번엔 풀릴까

이번에야말로 ‘공영방송의 정치적 독립’이라는 숙원이 풀릴 수 있을까. 지난 21일 국회 본회의에 직회부된 방송관련법 개정안이 이제 마지막, 본회의 의결 절차만을 남겨두고 있다. 아직 여야

n.news.naver.com

 

13개월 연속 무역적자…6개월째 수출 감소

1년 1개월 연속 무역적자가 났다. 세계 경기가 둔화해 주력 수출 품목인 반도체 업황이 나빠져서다. 산업통상자원부는 지난달 수출액이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13.6% 줄어든 551억2천만 달러로 잠정

n.news.naver.com

 

"전쟁 왜 했나" 사면초가 푸틴...'옆 나라'까지 등 돌렸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지금의 상황을 지켜보며 우크라이나 전쟁을 후회할까. 1년 넘게 전쟁을 끝내지 못내는 동안 러시아와 1340㎞의 국경을 맞댄 핀란드가 빠르면 다음 주 북대서양

n.news.naver.com

 

尹 대구 찾은 날 SNS에 “폭탄 들고 서문시장 간다”…경찰, 게시자 추적

1일 대구를 찾은 윤석열 대통령을 겨냥한 테러 암시 글이 SNS에 올라와 경찰이 게시자를 추적 중이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대구 남부경찰서는 이날 자신의 SNS에 대구 서문시장 폭탄 테러를 암시하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