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4월 2일 일요일입니다. 음력 윤달 2월 12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지만 바람이 많이 불고 있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1도이고, 최고기온은 19도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북은 나쁨이고, 강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한때 나쁨입니다. 오후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북, 전남, 광주는 한때 나쁨이고, 강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전국이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특히, 낮 동안에는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고, 경상권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야외 활동(산행, 캠핑 등) 시 화기사용 및 불씨 관리 주의, 쓰레기 소각과 논밭 태우기 금지, 입산 자제 등 산불 및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내일(3일)까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모레(4일)는 전국이 구름 많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강수) 모레(4일) 늦은 오후(15~18시)부터 제주도, 밤(18~24시)부터 중부지방과 전라권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모레(4일)까지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동해안 제외) 지역에서 20도 이상 오르겠고, 특히, 내일(3일) 수도권을 중심으로 25도 이상 오르는 곳이 많겠습니다. 또한, 내일까지 낮과 밤의 기온차가 중부내륙은 20도 이상, 남부내륙은 15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3일) 아침최저기온은 3~11도, 낮최고기온은 15~27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4일) 아침최저기온은 3~12도, 낮최고기온은 17~23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대기의 강’ 이상기후 덮친 캘리포니아… “강력해지고 잦아진다”

수증기 품은 ‘대기의 강’, 3개월간 총 31회 캘리포니아 강타 70년 만의 폭설… 연평균 적설량 두 배 수준 “기후변화로 극심한 우기와 건기 반복된다”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폭우와 토네

n.news.naver.com

 

현실 속 연진이, 신고 못하는 이유는···“이야기해도 소용없을 것 같아서”

“난 이래도 아무 일이 없고, 넌 그래도 아무 일이 없으니까. 네가 경찰서 가서 그 XX까지 떨었는데 넌 또 여기 와 있고 뭐가 달라졌니?” 최근 인기를 끈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 주인공 동은을

n.news.naver.com

 

만취해 남의 차 운전, 음주측정 거부까지…신혜성 6일 첫 재판

만취 상태에서 자신의 차량인 줄 착각하고 다른 사람의 차량을 운전하는 등 혐의를 받는 그룹 신화의 멤버 신혜성(본명 정필교·44)이 오는 6일 법정에 선다. 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동부지법

n.news.naver.com

 

"인근 도심까지 탄 냄새"…북악산 마무리 진화 단계

한 때는 이곳 상암까지 그 탄 내가 번지기도 했는데, 현재 북악산 화재 현장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부암동 주민센터 앞 상황실에 하혜빈 기자가 나가 있습니다. 하 기자, 불길이 이제 다 잡힌

n.news.naver.com

 

"국민들 윤 정부에 등 돌리고 있다" 신평 변호사의 '총선' 걱정

윤석열 대통령의 '멘토'로 불렸던 신평 변호사가 내년 총선에 국민의힘이 승리할 가능성이 높지 않다는 전망을 내놨다. 신 변호사는 2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윤 대통령이 보수만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