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3월 31일 금요일입니다. 음력 윤달 2월 10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3도이고, 최고기온은 24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 전북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 전북은 나쁨이고, 경북, 대구는 한때 나쁨이며,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 전북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 경남, 울산, 부산, 전남, 광주,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중부지방과 남부내륙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또한,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중부지방과 남부내륙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건조하겠습니다.
특히, 낮 동안에는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고, 경상권에는 모레(4월 2일) 오후부터 바람이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야외 활동(산행, 캠핑 등) 시 화기사용 및 불씨 관리 주의, 쓰레기 소각과 논밭 태우기 금지, 입산 자제 등 산불 및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당분간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0도 이상(특히, 내일(4월 1일) 중부내륙과 전라권 내륙, 모레(4월 2일) 수도권 중심 25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20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4월 1일) 아침최저기온은 3~12도, 낮최고기온은 17~27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4월 2일) 아침최저기온은 3~12도, 낮최고기온은 15~26도가 되겠습니다.
오늘(31일)부터 모레(4월 2일)까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초1 딸 맡길 곳이 없어요”...돌봄 공백에 우는 워킹맘들 [오늘도 출근, K직딩 이야기]

진학사 ‘캐치’ 직장인 육아 실태 조사 88% “아이 맡길 곳 없어...비용 막대” 대기업 직장인 A씨는 올해 들어 고민이 커졌다. 이제 막 초등학교에 입학한 자녀 때문이다. 본래 아이가 어린이집

n.news.naver.com

 

트럼프, 역대 美 대통령 최초 형사 기소…지지층 결집에 기부금도 급증

혐의 미공개 속 성추문 입막음 위한 장부 조작·선거법 위반 등 추정…유죄 받아도 대선 출마 가능 도널드 트럼프 미국 전 대통령이 전·현직 미 대통령 중 처음으로 형사 기소됐다. 유력한 차

n.news.naver.com

 

무릎 꿇고 겉옷으로 묘비 닦은 전우원…"양의 탈 쓰고 죄 지어, 사죄"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27) 씨는 31일 "제 할아버지 전두환 씨는 5·18 앞에 너무나 큰 죄를 지은 죄인"이라며 사죄의 뜻을 밝혔다. 전씨는 이날 광주 서구 5·18 기념문화센터 리셉션

n.news.naver.com

 

日, 中 겨냥 반도체 규제 단행…산업부 "韓 기업 영향 크지 않을 것"

일본이 중국을 대상으로 반도체 관련 품목 수출규제를 단행한다. 중국을 겨냥한 미국의 첨단기술 수출 통제에 동참, 일본 내 첨단 반도체 관련 소재·부품·장비(소부장) 기업들의 대중 수출이

n.news.naver.com

 

강남 주택가에서 여성 납치 살해한 3명 검거…시신 발견

이틀 전(29일) 밤늦은 시간, 서울 도심에서 40대 여성이 납치됐습니다. 수사에 나선 경찰이 오늘 30대 3명을 붙잡았습니다. 이들은 피해자를 숨지게 한 뒤에 대전에서 시신을 유기했다고 자백했습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