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3월 30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윤달 2월 9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이 제법 있습니다. 예보는 구름 많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1도이고, 최고기온은 20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인천, 울산, 부산, 제주는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은 보통이고, 인천, 울산, 부산, 제주는 나쁨이며, 그 외 지역은 한때 나쁨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인천, 울산, 부산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 제주는 보통이고, 인천, 울산, 부산은 나쁨이며, 그 외 지역은 한때 나쁨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전국 내륙과 강원영동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또한,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전국 내륙과 강원영동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건조하겠습니다.
특히, 오늘 강원산지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야외 활동(산행, 캠핑 등) 시 화기사용 및 불씨 관리 주의, 쓰레기 소각과 논밭 태우기 금지, 입산 자제 등 산불 및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내일(31일) 아침 기온은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0도 내외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원내륙. 산지에는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당분간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0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20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31일) 아침최저기온은 1~13도, 낮최고기온은 18~27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4월 1일) 아침최저기온은 3~12도, 낮최고기온은 17~26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30일)과 내일(31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4월 1일)는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강수) 오늘(30일) 늦은 밤(21~24시)부터 내일(31일) 새벽(00~06시) 사이 제주도산지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30일 늦은 밤~31일 새벽)
- 제주도산지: 0.1mm 미만 빗방울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전두환 손자 진심 통했나…광주시민들 "마음 조금 풀린다"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직후 광주를 찾아 사과한 고(故) 전두환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27) 씨에게 일부 광주시민들이 응원을 건넸다. 30일 연합뉴스 보도 등에 따르면 전씨는 이날 새

n.news.naver.com

 

KA-1 추락은 인재…“정비사·조종사 실수”

지난해 12월 북한 무인기 침범에 대응하기 위해 출격한 공군 KA-1 공격기가 추락했죠. 조사 결과, 정비사와 조종사의 실수가 원인이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이수민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n.news.naver.com

 

달리던 트레일러서 10톤 롤러 떨어져 4명 사상

오늘 새벽 5시 17분쯤 중부고속도로 하행선 음성휴게소 인근에서 달리던 트레일러에서 10톤 무게의 건설기계 롤러 장비가 떨어지면서 4중 연쇄 추돌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뒤따르던 차

n.news.naver.com

 

학교 급식·돌봄 노동자, 31일 전국 총파업 비상

교육청들 “빵·우유 등 대체급식 마련” 학교에서 급식·돌봄 업무를 맡는 비정규직 노동자들이 모인 전국학교비정규직연대회의(학비연대)가 31일 총파업을 예고했다. 이에 따라 학교 급식·돌

n.news.naver.com

 

[영상] 10년 만에 들어온 애플페이, 한국 시장 바꿀까?

애플페이가 드디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미국에서 출시한 지 무려 10년 만에 한국에 들어 온 것인데요. 그만큼 다사다난한 이슈가 많았다고 합니다. 조성진 기자에 따르면 이렇게 오래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