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3월 29일 수요일입니다. 음력 윤달 2월 8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이 옅게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9도이고, 최고기온은 19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나쁨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나쁨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건조특보가 발효된 수도권과 강원도, 일부 충청권, 전남권, 경북권 내륙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건조하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 사이 서해안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수도권과 강원도, 일부 충청권, 전남권, 경북권 내륙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건조하겠습니다.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야외 활동(산행, 캠핑 등) 시 화기사용 및 불씨 관리 주의, 쓰레기 소각과 논밭 태우기 금지, 입산 자제 등 산불 및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29일) 밤(21시)부터 내일(30일) 오전(10시)까지 서해안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내륙에서는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 해안과 인접한 교량(인천대교, 영종대교, 서해대교 등)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내일 낮 동안에도 먼지 안개(연무)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라며, 미세먼지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미세먼지 예보(매일 05, 11, 17, 23시 발표, 국립환경과학원)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29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30일)과 모레(31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모레(31일)까지 아침 기온은 중부내륙을 중심으로 0도 내외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원내륙. 산지에는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당분간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0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20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30일) 아침최저기온은 0~13도, 낮최고기온은 16~25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31일) 아침최저기온은 1~14도, 낮최고기온은 18~26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전광훈 우파 통일' 막말 김재원 "정부소유 방송 아직도 옛날방송"

김재원 국민의힘 수석 최고위원이 미국 한인사회 초청 강연에서 전광훈 목사가 우파를 천하통일했다고 한 발언으로 또다시 여당 내에서도 뭇매가 쏟아지자 또다시 사과문을 올리며 고개를 숙

n.news.naver.com

 

아파트에서 반려견 기르려면 성대 수술하라고요?

‘반려견 성대 수술 안내문’ 논란… 행동학 상담·교육이 더 적절 ※반려동물 인구 1500만 시대.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위해 관련법 및 제도가 점점 진화하고 있다. ‘멍냥 집사’라면 반드

n.news.naver.com

 

전두환 손자, 조사 마치고 광주행…"죄인 받아주셔서 감사"(종합)

기사내용 요약 전날 마약 혐의 체포…38시간 경찰 조사 "후계자 관심 없고 가족 만날 계획 없어" 간이 검사 음성…"자세한 기록 기다려야" 5·18 단체 "격하게 환영…용기 잃지 말라" [서울=뉴시스]

n.news.naver.com

 

숙대 동문·재학생 “김건희 여사 논문 의혹 속히 결론내야”

숙명여대 동문과 재학생들이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학위 논문 표절 의혹에 대한 결론을 조속히 내려달라고 촉구하고 나섰다. 숙명여대 민주동문회와 재학생 모임 ‘파란 불꽃’

n.news.naver.com

 

"박수홍, 방송 끊겨 돈 없었다…수임료로 김 주더라" 변호사 울먹

방송인 박수홍의 법률 대리인 노종언 변호사가 유튜버 김용호 명예훼손 고소 사건에 수임료를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노 변호사는 지난 28일 방송된 팟빵 '정영진 최욱의 매불쇼'에 출연해 "박수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