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3월 13일 월요일입니다. 음력 2월 22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는 흐림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2도이고, 최고기온은 12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내일과 모레는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서울과 경기남부내륙, 강원남부, 충청권 내륙, 경북권, 일부 전라권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차차 건조해지겠습니다.
특히, 바람도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입산 자제, 야외 활동 시 화기사용 및 불씨관리 주의, 쓰레기 소각과 논밭 태우기 금지 등 산불 및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3일)과 내일(14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다가 내일 오후부터 맑아지겠습니다. 모레(15일)는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강수) 모레(15일) 오전(09~12시)부터 오후(12~18시) 사이 경기북동부와 강원영서북부에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14일) 아침 기온은 오늘(13일)보다 5도가량 오르겠으나, 내륙을 중심으로 0도 내외로 춥겠습니다.
한편, 낮에는 따뜻한 남서풍이 유입되면서 기온이 올라, 내일(14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15도 내외, 모레(15일)는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20도 이상 오르면서,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4일) 아침최저기온은 -4~6도, 낮최고기온은 13~19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5일) 아침최저기온은 -1~12도, 낮최고기온은 10~22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더글로리' 보니…"20년전 '돈 달라'던 담임교사 다시 떠올라요"

40대 남성 A씨는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를 보고 잊고 있던 고등학교 시절의 힘겨웠던 기억이 다시 떠올랐다. 그에게 끔찍했던 기억을 다시 떠올리게 한 인물은 드라마 속 주인공 문동은

n.news.naver.com

 

'용산 픽'은 없다? '포스트 주호영' 노리는 '범윤들'

'친윤' 지원 받은 주호영도 '비윤' 이용호에 '신승' '尹心 영향' 제한적 관측 속…수도권 주자 후보군 물망 김기현 지도부 출범에 맞춰 국민의힘 차기 원내대표 후보들의 물밑 경쟁이 본격화하고

n.news.naver.com

 

[심층] 6.25 전사자 유해는 발굴했지만···신원 확인에만 12년

◀앵커▶ 2023년으로 6.25전쟁이 멈춘 지 70년이 됐지만, 아직도 곳곳에는 나라를 위해 싸운 이들의 유해가 남아있는데요. 유가족들이 나이가 들면서 전사자의 유해가 가족에게 되돌아갈 수 있는

n.news.naver.com

 

PK 인사 요직 대거 기용… 국힘 핵심 당직 ‘친윤’ 배치

국민의힘 김기현 당대표는 13일 ‘친윤’(친윤석열)계를 중심으로 한 주요 당직자 인선을 단행했다. 부산·울산·경남(PK) 인사들도 요직에 속속 기용돼 ‘당정일체’를 강조한 김기현호의 마지

n.news.naver.com

 

추돌 사고로 부산 도로 마비…곳곳 지각사태

13일 오전 부산 곳곳에서 극심한 차량 정체로 인한 ‘출근 지옥’이 펼쳐졌다. 도로 한 가운데 멈추다시피 한 버스에서 내려 학교로 뛰어가는 학생들과 지각을 알리는 직장인들의 전화로 한바탕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