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3월 15일 수요일입니다. 음력 2월 24일입니다. 오늘은 제50회 상공의 날이고, 315 의거기념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이 제법 있습니다. 예보는 흐림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2도이고, 최고기온은 18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전남, 제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바람도 강하게 불겠으니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내일과 모레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기온이 3~7도 낮아져 춥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서울과 경기남부내륙, 강원도(북. 중부내륙 제외), 충청권 내륙, 경상권, 일부 전라권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차차 건조해지겠습니다.
특히, 바람도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입산 자제, 야외 활동 시 화기사용 및 불씨관리 주의, 쓰레기 소각과 논밭 태우기 금지 등 산불 및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5일)은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16일)은 전국이 구름 많겠으나, 중부지방은 오전에 대체로 맑겠습니다. 모레(17일)는 전국이 구름 많겠으나, 전남권과 경남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강수) 오늘(15일) 오후(18시)까지 경기북동부, 저녁(18~21시)까지 강원영서와 충남남부, 경남권해안에, 내일(16일) 새벽(00~06시) 제주도북부에는 가끔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15일)
- (오후까지) 경기북동부, (저녁까지) 강원영서, 충남남부, 경남권해안, (16일 새벽) 제주도북부: 0.1mm 미만 빗방울
남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모레(17일) 제주도는 오전(09~12시)부터, 남해안은 밤(18~24시)에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16일)과 모레(17일) 아침 기온은 오늘(15일)보다 3~7도가량 낮아져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0도 이하(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 -5도 이하)로 내려가는 곳이 많아 춥겠습니다.
당분간 내륙에는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6일) 아침최저기온은 -6~8도, 낮최고기온은 8~1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7일) 아침최저기온은 -4~8도, 낮최고기온은 9~17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日 태도에 尹정부 '명운' 달렸다?

尹, 16~17일 일본 실무방문…셔틀외교 12년 만 복원 日, 강제징용 배상 '화답' 기대…성과 없을 시 역풍 우려도 윤석열 대통령이 오는 16~17일 1박2일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한다. 윤 대통령은 방일 기

n.news.naver.com

 

박수홍, 재판서 전 여친 언급에 분노…"결혼 막아놓고, 2차 가해"

방송인 박수홍이 자신의 출연료 등을 횡령한 혐의를 받는 친형 부부의 재판에 증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재판에서 친형 측 변호인과 날 선 공방을 벌였다. 박수홍은 15일 서울서부지법에서 형사

n.news.naver.com

 

이재명 '자제 요청' 하루 만에… 트럭시위 나선 강성 지지층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강성 지지자들이 15일 국회와 일부 비이재명계 의원의 지역구 의원실 앞에서 ‘트럭시위’를 벌였다. 전날 이 대표가 지지자들에게 “동지에 대한 증오심을 최소화

n.news.naver.com

 

베일 벗은 '7인승' EV9 ...미 전기차 공략 기대주

기아가 오늘(15일) 플래그십 전기차 'EV9'의 디자인을 최초 공개했습니다. 현대차그룹이 내놓은 첫번째 대형 전기 SUV로, 미국 전기차 시장을 공략할 핵심 기대주란 평가입니다. 신재근 기자입니다

n.news.naver.com

 

송갑석 "尹, 역사상 가장 비싼 오므라이스 밥값 굴욕적..자괴감"[여의도초대석]

△유재광 앵커: 서울광역방송센터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의원들 공부 모임인 ‘민주당의 길’이 어제 오후 ‘대선 1년 대한민국과 민주당’을 주제로 세미나를 가졌습니다. 오늘 ‘여의도초대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