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4월 15일 월요일입니다. 현재 부산 날씨는 맑습니다. 음력 3월 11일입니다.

기온은 10도이며 체감온도는 10.3도입니다. 자외선 지수는 7입니다. 높음으로 선크림을 바르시는 게 좋겠습니다. 바람은 약하게 불고 있습니다.

하늘은 거의 구름이 없습니다. 정말 파란 하늘입니다.

미세먼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진출처: 네이버

현재는 보통이지만 오전 예보 중서부 지역은 한때 나쁨, 그 외 지역은 보통이라고 하고, 오후 예보는 중서부 나쁨, 그 밖의 전국은 한때 나쁨이라고 합니다.

오늘의 뉴스 토픽은 

사진출처: 네이버

1위는 미세먼지 보통입니다. 사람들이 미세먼지에 많은 관심을 가져서 아침마다 미세먼지 관련 뉴스가 상위에 랭크되고 있습니다.

2위는 항공사 직원 뺨 때린 40대 입건입니다. 베트남행 항공기 탑승을 앞둔 40대 여성이 자신의 여행가방 무게를 두고 시비가 붙은 항공사 직원을 폭행해 경찰에 입건되었습니다.

3위는 3명 사망 20여 명 부상입니다. 미국 남부 텍사스 주와 미시시피주에 주말 사이 강력한 토네이도가 강타해 인명, 재산피해가 속출했다고 합니다. 최고 시속 140마일(225km)에 달하는 풍속의 토네이도가 시가지를 덮쳐 미시시피주 등지에서 최소 3명이 숨지고 20여 명이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4위는 오늘날씨입니다. 오늘 날씨는 전국이 오전에는 쌀쌀하지만 오후부터는 기온이 크게 올라 따뜻하다고 합니다.

5위는 분만중 아이 떨어뜨려 사망입니다. 분당차 여성병원에서 의사가 신생아를 바닥에 떨어뜨려 이 신생아가 두개골 골절 등으로 몇 시간 뒤 숨지는 일이 발생했는데 병원에서 병사로 처리한 사건을 3년 동안 은폐한 정황이 드러났다고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