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6월 28일 금요일입니다. 음력 5월 26일입니다.

부산의 현재 기온은 21도입니다. 체감온도는 21.6도입니다. 자외선 지수는 6으로 높음입니다. 오존 지수는 0.024ppm으로 좋음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부산은 구름이 가득입니다. 예보도 흐림입니다. 부산의 오늘 최저기온은 21도이고, 최고기온은 25도입니다. 어제와 비슷합니다.

오늘 미세먼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강원, 경북, 대구, 울산, 전남은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초미세먼지는 현재 광주는 나쁨이고, 강원, 경북, 울산은 좋음이며,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전 예보는 인천, 충남, 광주는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이미지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28일)은 동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전국이 가끔 구름 많고 아침(09시)까지 경북에는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고, 중부내륙에는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대기 불안정으로 경기동부와 강원도, 충북 북부, 경북 내륙에는 낮(12시)부터 저녁(21시) 사이에 천둥. 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29일)은 남부지방에 위치한 장마전선의 영향으로 전국이 흐리고 새벽(03시 이후)에 전남과 제주도부터 비가 시작되어 낮(09~15시)에는 그 밖의 남부지방과, 충청도, 강원 남부로 확대되겠습니다. 한편, 서울. 경기도는 낮(09~15시)에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내일(29일)과 모레(30일) 비가 오는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 남부지방과 제주도를 중심으로 시간당 30mm 이상의 강한 비와 남해안과 제주도 산지에는 200mm 이상의 매우 많은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비 피해가 없도록 대비하기 바라며,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도 유의하기 바랍니다. 기온 전망은 오늘(28일) 낮 기온은 23~30도(어제 24~33도, 평년 24~28도)가 되겠습니다. 내일(29일) 아침 기온은 19~22도(평년 18~20도), 낮 기온은 23~27도(평년 24~28도)가 되겠습니다. 내일(29일) 오후(12시 이후)부터는 제주도와 전남 해안, 경남 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30~45km/h(8~13m/s)로 강하게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오늘의 뉴스토픽입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1위는 오늘 날씨입니다. 오늘은 전국에 구름이 많이 끼겠고 습도가 높아서 후텁지근하겠습니다. 한낮에 서울 28도, 춘천 30도로 어제보다 기온은 조금 낮겠습니다. 오늘 장맛비는 쉬어가지만 내륙 곳곳에 소나기가 지나겠다고 합니다. 위에 제 글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2위는 스트레이트 양현석입니다. 양현석 전 YG 총괄 프로듀서의 성 접대 의혹을 제기한 MBC ‘스트레이트’ 팀 고은상 기자가 26일 YTN 라디오 ‘이동형의 뉴스 정면승부’에 출연해 “양 전 대표가 스트레이트 1차 보도 이후 굉장히 어렵게 지내고 있고 힘들다는 심경을 토로하면서 추가로 관련자들의 진술 등 자료를 내고 있고, (성접대 의혹에 대해서는) 조만간 경찰에서 ‘혐의 없음’으로 내사 종결될 것으로 알고 있다는 내용이 담긴 문자를 보내왔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래의 클릭하면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측이 “양현석 문자 받고 굉장히 당황했다”고 한 이유

양현석 전 YG 총괄프로듀서의 성 접대 의혹을 제기한 MBC ‘스트레이트’ 팀 고은상 기자가 26일 YTN 라디오에 출연해 취재 후일담을 전했다. 그는 방송 이후

news.kmib.co.kr

3위는 문대통령과 회담입니다. 주요 20개국(G20) 정상회의 참석을 위해 27일 오후 일본 오사카에 도착한 문 대통령은 도착한 지 30분 만에 시 주석과 40분간 회담을 가졌다. 시 주석은 지난 20~21일 방북 및 김정은 국무위원장과의 회담 결과를 문 대통령에게 전하며 김 위원장이 "비핵화에 대한 의지는 변함이 없다"라며 "한반도에서의 대화 추세는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문 대통령은 오늘 오후 늦게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양자회담을 갖고 지난 4월 말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김정은 위원장과 첫 정상회담을 가진 푸틴 대통령과 한반도 정세를 논의하고 한반도 평화 프로세스 추진을 위한 협력을 요청할 예정입니다. 

4위는 자사고 지정 취소입니다. 부산 유일 자립형 사립학교(자사고)인 해운대 고등학교가 27일 자사고 지정 취소 결정을 받았습니다. 부산시교육청은 이날 "해운대고에 대한 운영성과를 평가한 결과, 기준 점수(70점)에 미달하는 것으로 나타나 자사고 지정 취소 절차를 진행한다"라고 밝혔습니다. 자사고 지정 평가는 5년마다 진행된다고 합니다.

5위는 오늘 운세입니다. 오늘의 운세를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디지털역술방 띠별 오늘의 운세

2019년 6월 28일 병신(丙申)일~~ 오늘의 운세는?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주변의 의견이나 충고, 당신에겐 보약이다. 72년생 마찰을 피하라. 지금은 협력해야 할 시기. 60년생 꺼진 불도 다시 보아라. 문제가 해결된 듯하지만 아직도 불씨가 타고 있다. 계란 위를 걷는 마음으로 조심조심. 승용차보다 대중교통 이용이 유리. 증권, 주식투자 이익이 있을 듯. 기분 재물 애정 대인 건강 외출 정신적 에너지가 불필요하게 낭비되고 있다. 불성실한 태

www.yuksul.com

6위는 장마전선 북상입니다. 비구름이 동해상으로 빠져나가면서 장맛비가 일시적으로 소강상태에 듭니다. 다만 대기 불안정으로 내일 오후 내륙 지방을 중심으로 5~30mm의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금요일까지는 흐린 날씨만 이어지겠습니다. 주말에 장마 전선이 다시 북상하면서 남부 지방부터 다시 비가 내리겠습니다. 토요일은 전국에 그리고 일요일에는 남부 지방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겠고, 월요일 오전에는 중부 지방에 비가 내리겠다고 합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