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사진출처: 송가인 인스타그램 

 

2019/06/21 - [이야기들/뉴스] - 송가인 교통사고, 숙행 연애의 맛 2 출연

 

송가인 교통사고, 숙행 연애의 맛2 출연

송가인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 중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송가인,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중? 원인+운전자 궁금증↑, '미스트롯' 숙행도 응원 ▲송가인이 교통사고를 당해 이후 소식을 궁금해하..

kikiworld2u.tistory.com

제 이전 글로 알려드린 가수 송가인의 지난 20일 교통사고로 이로 인해 송가인과 동승자 김 씨 등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고 알려졌습니다. 
송가인 측은 "송가인이 탑승한 차량 80%가량 파손되는 대형 사고였지만 다행히도 큰 외상은 없다"라고 밝혔으나, 그러나 교통사고 이후 송가인이 목과 허리 통증을 호소해 향후 스케줄을 조율 중이라고 전했습니다. 
이후 21일 송가인 소속사 컬처 팩토리 측은 “송가인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병원 허락 후 외출증을 받고 22일 ‘미스 트롯’ 천안 콘서트 참여를 결심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습니다.
이에 일부 팬들은 '교통사고가 난 시각도 새벽 1시경'이고, '미스 트롯 천안 콘서트'도 소속사의 무리한 일정 강행이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한 바 있습니다. 

 

"약속 지켜려고"…송가인, 눈물의 투혼 열창

'단장의 미아리고개'라는 곡이 쉽게 부를 수 있는 곡이 아니지 않습니까. 부르기 비교적 쉬운 곡을 선곡할 수도 있었을 텐데요. 찾아온 팬들을 위..

news.tvchosun.com

이에 교통사고 이후 콘서트까지 오르며 부상투혼한 가수 송가인이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23일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해명했습니다. "지금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저의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셔요. 그러니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소속사에 대해 소문도 많고 그러는데...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세요^^"라고 밝혔습니다.

가수 송가인의 인스타그램 전문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Instagram의 송가인님: “안녕하세요. 송가인입니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좋아요 7,212개, 댓글 1,152개 - Instagram의 송가인(@songgain_)님: "안녕하세요. 송가인입니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www.instagram.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