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송가인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 중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송가인,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중? 원인+운전자 궁금증↑, '미스트롯' 숙행도 응원

▲송가인이 교통사고를 당해 이후 소식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다(사진출처=ⓒ송가인 인스타그램)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우승한 가수 송가인이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팬들의 걱정이 크다. 29일 오전 1시께 송가인이 탄 카니발 차량은 호남고..

www.anewsa.com

29일 오전 1시께 송가인이 탄 카니발 차량은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금산사 나들목 인근을 달리고 있었다. 이때 카니발 차량의 측면을 화물트럭이 들이받았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 사고로 송씨와 동승자 김 모(21)씨 등 4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들 모두 큰 외상은 없었다고 소방당국은 전했다.

가수 숙행의 인스타그램에 "가인이랑 #병원에서 봐서 좀 속상하지만 빨리 완쾌되길 바라면서 가인이랑 병원에서 한숨 자려해요~ 모두 #굿 나잇 ~"이라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 글로 송가인이 입원 중이지 않냐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제 와이프가 송가인 팬인데 빨리 건강한 모습을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출처: 숙행 인스타그램

또 가수 숙행씨는 연애의 맛 2에 전격 출연했다고 합니다.

가수 숙행의 연애의 맛2 출연 기사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숙행, '연애의 맛2' 출연 소감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리하우스 제공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가수 숙행이 ‘연애의 맛2’ 출연 ...

www.sportsseoul.com

방송에서 숙행은 "이걸 하기 전까지 83년생으로 거의 다 알고 계셔서 이전 회사에서부터 그렇게 하다 보니까 선배님들한테도 83이라고 얘기를 하고 다녔다. 붐 선배님이 '어~ 숙행아!' 이렇게 하시는데, 알고 봤더니 79라고 그래 가지고…"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는 숙행이 1983년생으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1979년생으로 올해 41살입니다. '연애의 맛 2' 패널들은 숙행의 나이를 듣고 동안이라며 놀라워했다고 합니다. 숙행씨도 노래, 방송 다 잘 되길 바랍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