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송중기 측 입장 전문과 송혜교 측 입장 전문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송중기·송혜교, 꾸준히 떠돌던 '이혼설' 사실로…이상 기류 진짜였나 [전문]

배우 송중기가 결혼 약 2년 만에 송혜교를 상대로 이혼조정을 신청했다. 결혼 후 끊임없이 불화설 및 이혼설이 떠돌았던 두 사람은 결국 이혼조정 절차에 돌입하게 됐다. 27일 송중기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광장의 박재현 변호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송중기 씨를 대리하여 6월 26일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불화설은 지난해 말부터 방송가에서 떠돌기 시작했으나 그 실체가 명확하지 않아 매번 '설'로만 치부됐었다. 그러

www.hankyung.com

관련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송혜교 측에 이혼 사유 있다"···송중기, 언론에 먼저 공개

별거나 이혼설이 나오면 소속사가 나서서 진화하는 등 이혼이 최종적으로 이뤄지기 전까지 최대한 숨기는 게 통상적이다.

news.joins.com

송중기 씨가 자신의 법률 대리를 맡은 법무법인 광장에 이혼 조정 신청에 대해 공개해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른바 ‘송송 부부’의 이혼 조정 신청 사실은 송중기 씨가  “연예매체를 포함해 언론에 알려 달라”라고 부탁하면서 공개됐다고 합니다. 

송중기 씨는 배우자인 송혜교와의 이혼 의사를 완전히 굳힌 상태로 전해졌다고 합니다. 법조계 인사들에 의하면 “송중기 씨는 이혼에 있어 당당한 상황이고 배우자인 송혜교 측에 이혼 사유가 있다고 보고 있다. 보통 송중기 씨처럼 이혼의 책임이 없는 쪽에서 이혼 조정을 신청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오전부터 충격적인 뉴스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