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23년 4월 7일 부산 날씨 및 뉴스

by 키리나 2023. 4. 7.
728x90
SMALL

오늘은 4월 7일 금요일입니다. 음력 윤달 2월 17일입니다. 오늘은 75주년 보건의 날이자 향토예비군의 날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흐렸다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0도이고, 최고기온은 20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모레까지 아침 기온이 낮아 춥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까지 전국에 바람이 강하게 불겠고, 특히, 동쪽 지역은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8일)과 모레(9일) 아침 기온은 오늘(7일)보다 5도가량 낮아져, 전국 대부분 지역이 0도 내외(강원내륙. 산지 -5도 내외)로 춥겠습니다.
특히,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으니 농작물 냉해가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모레(9일) 낮에는 따뜻한 서풍이 유입되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20도 내외로 매우 크겠으니, 급격한 기온 변화로 인한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8일) 아침최저기온은 -2~6도, 낮최고기온은 12~1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9일) 아침최저기온은 -2~8도, 낮최고기온은 15~22도가 되겠습니다.
(강풍) 오늘(7일)과 내일(8일)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많겠고, 특히, 내일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 경북북동산지, 제주도에는 바람이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산지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모레(9일) 오후부터 강원영동을 중심으로 다시 바람이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풍랑) 오늘(7일) 서해 먼바다와 동해중부 먼바다를 시작으로, 내일(8일) 새벽부터는 제주도남쪽 먼바다와 남해동부바깥 먼바다, 그 밖의 동해상에도 바람이 30~60km/h(8~16m/s)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2.0~4.0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7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8일)과 모레(9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강수) 오늘(7일) 저녁(18~21시)까지 경기동부와 강원영서에는 비(강원 높은 산지는 비 또는 눈)가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고, 경북권에는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7일)
- 경기동부, 강원영서, 울릉도. 독도: 5mm 미만
- 경북권: 0.1mm 미만 빗방울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대통령실, 尹 '해운대 목격' 사진에… "본말 전도돼 안타깝다"

윤석열 대통령이 부산 해운대구의 한 횟집에서 나오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이 확산되자 대통령실이 공식적인 만찬 자리였다고 밝혔다. 이도운 대통령실 대변인은 7일 오후 용산 대통령실에서 브

n.news.naver.com

 

울산서 패배한 국힘·전주을 내준 민주당.."굉장히 큰 빨간불..노선과 방향성 재정립해야" [촌철

지난 4·5 재보궐 선거에서 울산광역시 남구 구의원 자리를 민주당에게 내준 국민의힘과 진보당에게 전북 전주을 지역구를 내준 민주당 모두 총선을 1년 앞두고 재정비가 필요하다는 지적이 나

n.news.naver.com

 

'학폭소송 불출석' 권경애, 유족 측에 "잠적 아냐…책임질 것"

'학교폭력 소송 불출석'으로 논란의 중심에 선 권경애(58·사법연수원 33기) 변호사가 7일 유족 측에 연락해 "잠적한 것은 아니고 책임지겠다"는 뜻을 밝혔다. 고(故) 박주원 양 유족을 대리하는 양

n.news.naver.com

 

고춧가루에 이어…"이 백김치 드시지 마세요"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오늘(7일) 식품제조∙가공업체인 ‘농업회사법인(주) 예소담’의 백김치 일부 제품에 대해 판매를 중단시키고 회수 조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은 식중독균인 여

n.news.naver.com

 

[단독]여주서 암매장된 개 사체 25마리 발견...경찰 수사

여주시의 한 비닐하우스 근처에서 개 사체 25마리가 암매장된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이 삽화는 기사 내용과 관련 없음) 이미지투데이 경기 여주시의 한 비닐하우스 인근에서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