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3월 16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2월 25일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이 제법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8도이고, 최고기온은 17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내일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수도권과 강원도(북부내륙 제외), 충청권 내륙,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도 차차 건조해지겠습니다.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입산 자제, 야외 활동 시 화기사용 및 불씨 관리 주의, 쓰레기 소각과 논밭 태우기 금지 등 산불 및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6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17일)은 전국이 구름 많겠으나, 전남권과 경남권,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모레(18일)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오후부터 맑아지겠습니다.
(강수) 내일(17일) 오전(09~12시)부터 모레(18일) 새벽(00~03시) 사이 제주도에, 내일 밤(18~24시)에는 남해안에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17일)
- (18일 새벽까지) 제주도: 5~10mm
- 남해안: 1mm 내외
내일(17일) 아침 기온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0도 이하(강원내륙. 산지 -5도 이하)로 내려가는 곳이 많아 쌀쌀하겠습니다.
또한, 내일(17일) 내륙에는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7일) 아침최저기온은 -5~8도, 낮최고기온은 9~16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8일) 아침최저기온은 -3~8도, 낮최고기온은 11~18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셀프 투약' 유아인 프로포폴 처방 의사, 구속 면해…"잘못 인정"

배우 유아인씨(본명 엄홍식·37)에게 프로포폴을 처방하고 자신도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 40대 의사 신모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됐다. 16일 서울중앙지법 유창훈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n.news.naver.com

 

우리 대통령의 말인가 "우리 국익은 일본 국익과 배치되지 않아"

윤 "구상권 청구 안한다"... 흡족한 기시다, 사과 표명 한마디도 없어 ▲ 1박2일 일정으로 일본을 방문한 윤석열 대통령이 16일 오후 일본 도쿄 총리 관저에서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한일 확

n.news.naver.com

 

전두환 손자, 연일 폭로전…미납 추징금 920억원은?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 전우원 씨가 전 전 대통령 일가의 비자금 의혹 등을 연일 제기하며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출처가 불분명한 검은돈이 있다는 주장인데요. 전두환 씨가 생전에 미납한

n.news.naver.com

 

SVB의 초고속 파산 뒤에 골드만삭스의 자문 있었다

미국 실리콘밸리은행(SVB)이 급속도로 붕괴하며 전 세계 금융시장을 흔들고 있는 가운데 그 배경에 골드만삭스의 잘못된 자문이 있었다고 15일(현지시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SVB는

n.news.naver.com

 

여성도 근력운동 꼭 필요한 이유 6

체중 감량을 원하는 여성들 대부분 유산소 운동에 집중한다. 달리기, 빠르게 걷기 등 유산소운동은 사실 열량 소모에 효율적이다. 한 시간 동안 빠르게 걷거나 달리기를 하면 실질적인 체중 감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