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3월 14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2월 5일입니다.

012345678910111213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6도이고, 최고기온은 17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인천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은 나쁨이고, 강원, 세종, 충북, 충남, 대전은 한때 나쁨이며,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동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바람도 매우 강하게 불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 사이 인천. 경기서해안과 충남북부서해안을 중심, 내일 밤부터 모레 오전 사이 수도권과 충남권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강풍) 강원영동과 경북북동산지, 경북동해안에는 바람이 차차 강해지면서, 오늘(14일) 밤부터 내일(15일)까지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산지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불면서 강풍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 그 밖의 경상권에도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습니다.
(건조) 건조특보가 발효된 동해안에는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강원산지와 그 밖의 경상권에도 대기가 건조하겠습니다.
또한, 바람도 강하게(특히, 강원영동과 경북북동산지, 경북동해안은 매우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겠으니, 산불 등 화재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오늘(14일) 밤(21시)부터 내일(15일) 오전(10시) 사이 인천. 경기서해안과 충남북부서해안을 중심으로, 다시 내일 밤(21시)부터 모레(16일) 오전(10시) 사이 수도권과 충남권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그 밖의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과 전라권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해안에 위치한 교량(특히 인천대교, 영종대교, 서해대교 등)과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기온이 낮은 내륙에는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도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 밤부터 모레 오전 사이 수도권과 충남권 중심으로는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모레(16일)까지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3~5도, 최고기온 10~14도)보다 조금 높겠으나,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져,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낮 기온이 내일(15일)은 강원동해안과 경상권, 모레는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20도 내외로 오르면서 포근하겠으나,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5일) 아침최저기온은 -2~10도, 낮최고기온은 13~22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6일) 아침최저기온은 -1~8도, 낮최고기온은 13~21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1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15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모레(16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강수) 모레(16일) 늦은 오후(15~18시)부터 제주도와 전남해안에 비가 시작되겠고, 밤(18~24시)에 전북남부와 그 밖의 전남권, 경남권으로 비가 확대된 후 대부분 그치겠으나, 남해안은 글피(17일) 이른 새벽(00~03시)까지, 제주도는 글피 오전(06~12시)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글피 새벽(00~06시)부터 아침(06~09시) 사이 수도권과 강원내륙. 산지, 충청권, 전북에 비가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강수량(16일)
- (전라권) 광주. 전남: 5mm 미만/ 전북남부: 1mm 내외
- (경상권) 부산. 경남: 5mm 미만
- (제주도) 제주도: 5~20mm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430만원에 팝니다"…명품 '테이프 팔찌'에 '갑론을박'

프랑스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BALENCIAGA)가 최근 공개한 400만원이 넘는 투명 테이프 모양의 팔찌가 논란이다. 영국 인디펜던스에 따르면 지난 5일(현지시간) 파리 패션위크에서 발렌시아가의 202

n.news.naver.com

 

 

한동훈, 정우택 공천 취소에 "다른 정치세력보다 부정부패에 엄격해야"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돈봉투 수수 의혹이 제기된 정우택 의원의 청주 상당 공천 취소와 관련해 "저희는 부정부패에 있어서는 다른 정치세력들보다 엄격해야 한다는 기준을 가지

n.news.naver.com

 

 

금요일(15일) 낮 20℃까지 오르며 ‘포근’…곳곳 미세먼지 ‘나쁨’

금요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고 낮 최고기온이 20℃까지 오르며 포근하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15일 아침 최저기온은 -2∼10℃, 낮 최고기온은 13∼20℃로 예보됐다. 전체적으로 포근하겠지만 낮과 밤

n.news.naver.com

 

 

"꿇어. 이 X 잘라" 유명 변호사, 강남 클럽서 갑질 논란

유명 변호사가 서울 강남의 한 클럽 앞에서 직원의 무릎을 꿇리고 해고하라 하는 등 '갑질'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14일 JTBC '사건반장'은 서울 강남 신사역 인근 대로변 한복판에서 한 남성이 무

n.news.naver.com

 

 

“방송촬영으로 훈련 불참”…휘문고 학부모들 현주엽 감독에 뿔났다

지난해 휘문고 농구부 감독으로 부임한 ‘스타 농구선수’ 출신 현주엽 감독이 방송촬영 등을 이유로 훈련과 연습경기에 불참하고 있다는 민원이 교육청에 접수됐다. 14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