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2019/04/16 - [이야기들/영화] -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3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3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3번째 이야기입니다. 페이즈 3은 입니다. 페이즈 1과 페이즈 2는 앞의 글을 참고하세요. 2019/04/09 - [이야기들] -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1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1..

kikiworld2u.tistory.com

예전에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3란 글을 썼는데 여기에 추가가 되는 영화가 있어 글을 씁니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지난 4월 18일 상하이 팬미팅에서 어벤져스: 앤드 게임이 아니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마블 페이즈 3의 마지막 작품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럼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Spider-Man: Far From Home, 2019)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독은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같은 존 왓츠(Jon Watts)이고, 상영시간은 135분이며, 한국 개봉 예정일은 2019년 7월 2일입니다. 아직 개봉 전이라 누적 관객수가 없습니다.

사진출처: 다음영화

내용은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라고 합니다.

예고편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2차 예고편

2차 예고편

movie.daum.net

페이즈 3가 바뀌었는데 너무 늦게 글을 올렸습니다. 더 부지런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것 같습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을 끝으로 페이즈 3가 끝난다고 합니다. 페이즈 2의 마지막을 장식한 앤트맨과의 평행이론이 새로운 관전 포인트라고 합니다. 앤트맨의 양자이론으로 페이즈 3의 판도를 뒤흔든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여기서 MCU 페이즈 3의 마지막을 장식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역시 새롭게 시작될 페이즈 4와 관련된 핵심적인 단서를 제공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마블 스튜디오 수장인 케빈 파이기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이후 모든 것이 더 독특해지고 달라질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