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23년 12월 26일 부산 날씨 및 뉴스

by 키리나 2023. 12. 26.
728x90
SMALL

오늘은 12월 26일 월요일 같은 화요일입니다. 음력 11월 14일입니다.

012345678910111213

달무리가 이쁘게 져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달무리가 지면 비가 올 징조라고 합니다.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0도이고, 최고기온은 10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최근 눈이 쌓인 지역에서는 밤사이 눈이 얼면서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강원영동과 경상권 동부를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최근 눈이 내려 쌓인 지역에서는 낮 동안 녹은 눈이 밤사이 다시 얼면서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특히, 교량과 고가도로, 터널 입. 출구)이 되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는 등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기온이 낮은 이면도로나 골목길, 경사진 도로, 그늘진 도로 등에도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26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으나, 수도권과 강원영동, 경상권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27일)은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28일) 중부지방과 경상권은 대체로 맑겠으나, 전라권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당분간 기온이 평년(최저기온 -10~1도, 최고기온 1~9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으나, 경기북부. 동부와 강원내륙. 산지, 일부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내일(27일)과 모레(28일) 아침 기온이 -5도 이하로 떨어져 춥겠습니다.
- 내일(27일) 아침최저기온은 -10~3도, 낮최고기온은 5~12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8일) 아침최저기온은 -7~4도, 낮최고기온은 4~12도가 되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강원영동과 경상권 동부를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동쪽 지역도 대기가 차차 건조해지겠습니다.
특히,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야외 작업 및 활동 시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안개) 내일(27일) 새벽(00시)부터 오전(10시) 사이 전국 내륙 대부분 지역에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 터널 입. 출구에서는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기온이 낮고 안개가 짙게 끼는 일부 도로에서는 지면에서 안개가 얼어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강풍) 강원영동과 경북권에는 오늘(26일) 밤까지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산지 70km/h(20m/s) 이상)의 강한 바람이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이선균 "너무 억울, 마약인줄 몰랐다"…거짓말 탐지기 조사 요청

변호인 통해 의견서 제출 "마약인줄 몰랐다…여실장 진술 거짓" "수면제 같은 것이라 해 받았다" 마약 투약 혐의로 최근 밤샘 조사를 받은 배우 이선균(48)씨가 경찰에 거짓말 탐지기 조사를 요청

n.news.naver.com

 

 

연말이면 쌀 놓고 사라지는 '천사'.. 16년 째 10톤 기부

해마다 연말이면 쌀을 놓고 사라지는 '얼굴 없는 천사'가 올해도 전북 완주군 용진읍에 다녀갔습니다. 전북 완주군 용진읍 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연휴 전인 지난 22일 복지센터 정문 앞에 10㎏

n.news.naver.com

 

 

[단독]도봉구 화재 '발화' 작은방에 담배꽁초 다수…라이터도 발견

김예원 임윤지 서상혁 기자 = 성탄절 새벽 화재가 발생한 서울 도봉구 방학동 아파트의 3층 거주지에서 다수의 담배꽁초와 라이터가 발견됐다. 발견된 곳은 '발화' 장소인 작은 방이었다. 경찰은

n.news.naver.com

 

 

'3명 사망' 목욕탕 감전 사고..."수중 안마기 누전 가능성 커"

3명이 숨진 세종시 목욕탕 감전사고 원인을 밝히기 위해 관련 기관들이 2차 합동 감식을 벌였습니다. 경찰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온탕 내 설치된 수중안마기가 원인일 가능성이 큰 거로 보고

n.news.naver.com

 

 

방심위 내부 직원, 류희림 위원장 '이해충돌' 부패신고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내부 직원이 류희림 방심위원장을 국민권익위원회에 신고했다. 류 위원장이 가족과 지인을 시켜 뉴스타파의 ‘김만배-신학림 녹취록’ 보도와 이를 인용한 방송사들에 대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