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23년 12월 25일 부산 날씨 및 뉴스

by 키리나 2023. 12. 25.
728x90
SMALL

오늘은 12월 25일 월요일입니다. 음력 11월 13일입니다. 오늘은 성탄절입니다.

0123456789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0도이고, 최고기온은 7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린 눈이 얼어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25일)과 내일(26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으나, 강원영동과 경상권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27일)는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오늘 강수) 오늘(25일) 늦은 오후(18시)까지 강원중. 남부내륙. 산지와 충청권, 전북, 경북북부. 남서내륙에는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강수) 내일(26일)은 새벽(00~06시)부터 아침(06~09시) 사이 강원내륙. 산지에 한때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경기동부에는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26일)
- (강원도) 강원내륙. 산지: 1cm 미만/ 1mm 미만
최근 눈이 내려 쌓인 지역에서는 낮 동안 녹은 눈이 밤사이 다시 얼면서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특히, 교량과 고가도로, 터널 입. 출구)이 되는 곳이 있겠고, 기온이 낮은 이면도로나 골목길, 경사진 도로, 그늘진 도로 등에도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예상되니,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26일)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아지겠고, 쌓인 눈이 얼어 빙판길이 되는 곳이 많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고, 등산객들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차차 기온이 올라 당분간 평년(최저기온 -10~1도, 최고기온 2~10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으나, 아침 기온이 내일(26일)은 내륙을 중심으로, 모레(27일)는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 일부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5도 이하로 떨어져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6일) 아침최저기온은 -6~1도, 낮최고기온은 5~11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7일) 아침최저기온은 -8~4도, 낮최고기온은 5~12도가 되겠습니다.
(안개) 오늘(25일) 밤(21시)부터 내일(26일) 아침(09시) 사이 전국 내륙 대부분 지역에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내륙의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에는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터널 입. 출구에서는 가시거리가 급격하게 짧아질 수 있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건조) 건조특보가 발효된 강원영동과 경상권 동부를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특히, 바람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야외 작업 및 활동 시 산불 등 각종 화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강풍) 오늘(25일)과 내일(26일) 강원영동과 경북권을 중심으로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산지 70km/h(20m/s) 이상)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특히, 내일 강원산지를 중심으로 바람이 순간풍속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불겠으니, 앞으로 발표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부산시, 산폐장 논의 본격화 "상생 방안 고민"

부산지역 산업폐기물(산폐물) 매립장을 서둘러 신설해야 한다는 요구(국제신문 지난 13일 자 8면 등 보도)에 따라 부산시가 관계 회의를 열고 산폐장 건설 사업 문제를 논의한 것으로 확인됐다.

n.news.naver.com

 

 

[영상] 나경원 "정치인 미모 1위는 나? 민주당 의원 잘생겼어" 그럼 '동기' 조국은?

나경원 전 국민의힘 의원이 한 유튜브 채널에 등장했습니다. 자신의 외모를 평가하는 콘텐트에서 나 전 의원은 스스로를 "10점 만점에 8점"이라 자평했습니다. 정치인들 중에선 오세훈 시장을 꼽

n.news.naver.com

 

 

김건희 여사, 연말 행사 잇따라 불참…특검법 부담 때문인가

김건희 여사 특별검사법(특검법)이 정국의 최대 현안으로 떠오른 가운데 김 여사가 연말 공개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아 그 배경에 관심이 쏠린다. 김 여사는 네덜란드 국빈 방문을 마치고

n.news.naver.com

 

 

'불법 공매도' BNP파리바·HSBC 등 265억 역대 최대 과징금

금융당국이 관행적 무차입 공매도를 벌여온 글로벌 투자은행(IB)인 BNP파리바, HSBC에 대해 265억원이란 역대 최대 규모의 과징금을 부과했다. 25일 금융위원회 증권선물위원회(증선위)는 지난 22일

n.news.naver.com

 

 

지드래곤 '마약 퇴치' 재단 저스피스 설립…3억 기부

가수 지드래곤이 마약 퇴치와 중독 치료를 위한 재단을 설립하고 3억 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지드래곤의 소속사 갤럭시코퍼레이션은 지드래곤이 재단 이름을 '저스피스(JUSPEACE) 파운데이션'(평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