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2월 26일 월요일입니다. 음력 1월 17일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흐립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3도이고, 최고기온은 1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강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제주는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강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제주는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 오전까지 강원산지에 짙은 안개가, 내일 이른 새벽부터 아침 사이 내륙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최근 비 또는 눈이 내린 지역과 안개 끼는 지역에서는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안개) 내일(27일) 오전(06~12시)까지 강원산지에는 낮은 구름이 유입되어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내일 이른 새벽(00~03시)부터 아침(06~09시)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골짜기 주변과 터널 입. 출구 등에서는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빙판길 및 도로 살얼음) 최근 비 또는 눈이 내린 지역과 안개가 끼는 지역에서는 낮은 기온으로 인해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고, 기온이 낮은 이면도로나 골목길, 경사로, 그늘진 도로 등에서는 빙판길이 되는 곳이 있겠으니, 출. 퇴근 시간대 차량 안전 운행과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강원영동과 경북북동산지, 경북동해안에는 가시거리가 짧아지겠고, 도로가 매우 미끄럽겠으며,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반드시 감속 운행하기 바랍니다.
내일(27일) 새벽(00~06시)까지 강원영동과 경북북동산지, 경북동해안에는 가끔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일부 경북내륙과 울산에는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제주도는 내일(27일) 새벽(00~06시)부터 낮(12~15시) 사이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 예상 강수량(26~27일)
- (강원도) 강원산지: 1~5cm, 강원동해안: 1~3cm/ 강원산지, 강원동해안: 5mm 미만
- (경상도) 경북북동산지, 경북동해안: 1cm 내외/ 경북북동산지, 경북동해안: 5mm 미만
- (제주도, 27일) 제주도산지: 1~3cm/ 제주도: 5mm 미만
(하늘상태) 오늘(26일)과 내일(27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으나,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모레(28일)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리고,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모레(28일)까지 아침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6~4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낮 기온은 평년(최고기온 7~12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한편, 모레까지 아침 기온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0도 이하(경기북부와 강원내륙, 경북내륙 -5도 이하, 강원산지는 -10도 이하)로 낮아 춥겠습니다.
- 내일(27일) 아침최저기온은 -4~4도, 낮최고기온은 3~12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8일) 아침최저기온은 -4~3도, 낮최고기온은 7~13도가 되겠습니다.
(강풍) 내일(27일) 오전부터 오후 사이 충청권과 남부지방, 제주도에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의원 출마 취소· 아나운서 임용 취소… 日 뜨거운 감자된 ‘유흥업소 출신 도덕성 논란’

일본 명문 게이오대 출신 전직 아나운서 다카하시 마리(高橋茉莉)가 과거 유흥업소에서 일한 경력으로 당에서 불출마 요구를 받았다는 주장이 나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유흥업소에서

n.news.naver.com

 

 

“저 원래 인천사람입니다”…‘민주당 텃밭’ 인천 찾아 표심 단속 나선 李[총선 LIVE]

“(사회자가) 제가 인천에 ‘왔다’고 하셨는데 저는 원래 인천사람입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 “인천 민심은 대한민국의 천심이다.”(민주당 김교흥 인천시당위원장) 26일 인천을

n.news.naver.com

 

 

스타필드 안성 ‘번지점프’ 추락사고…1명 사망

스타필드 “소몹과 협의해 유족 회복방안 강구매장 안전관리 강화” 스타필드 안성에서 추락사고가 발생해 1명이 사망했다. 26일 오후 4시 20분쯤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스타필드 내 체험기구에

n.news.naver.com

 

 

'한국형 엔비디아 만든다' 정부·반도체 기업 뭉쳤다

정부와 기업이 격화하는 글로벌 반도체 시장에 선제 대응하기 위해 원팀 체제로 반도체 초격차 달성에 나선다. 정부와 기업 CEO 간 핫라인을 통해 반도체 현안을 적극 해결하고 한국형 엔비디아

n.news.naver.com

 

 

감독이 '파묘'에 숨겨 놓은 것들, N차 관람해야 하는 이유

영화 <파묘> ▲ 영화 <파묘> 스틸컷 ⓒ ㈜쇼박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묘를 이장한 풍수사 상덕(최민식)와 장의사 영근(유해진), 무속인 화림(김고은)과 봉길(이도현)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