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2월 23일 금요일입니다. 음력 1월 14일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흐리고 비가 오락가락합니다. 예보는 흐림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3도이고, 최고기온은 8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눈이 쌓여있는 지역에는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동해상과 남해상과 제주도해상을 중심으로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고, 내일까지 강원동해안과 경상권 해안, 제주도해안에는 너울이 유입되겠으니,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중부지방과 경북권을 중심으로 눈이 쌓여있는 가운데, 낮 동안 녹은 눈이 밤사이 다시 얼어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고, 기온이 낮은 이면도로나 골목길, 경사로, 그늘진 도로 등에서 빙판길이 되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눈이 내린 지역은 낮 동안 고드름이 녹아 낙하할 수 있으니, 시설물 관리와 보행자 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내일 오전) 오늘(23일) 밤(18~24시)까지 전라권에 0.1mm 미만의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24일) 새벽(00~06시)에는 전남해안에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내일 오전(06~12시)까지 강원영동과 경상권 동해안에는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 오후~모레) 내일(24일) 밤(21~24시)부터 모레(25일) 새벽(00~06시) 사이 충남서해안과 충청남부내륙, 전북, 전남권(내일 늦은 오후부터 모레 오전 사이), 경북서부내륙, 경남서부에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수도권을 포함한 그 밖의 중부지방(강원영동 제외)과 그 밖의 경북권에는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제주도는 모레(25일)까지 가끔 비(산지 비 또는 눈)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24일 밤~25일)
- (충청권) 충남서해안, 충남남부내륙, 충북남부: 1cm 미만
- (전라권) 전북동부: 1~5cm/ 전남동부내륙(지리산부근): 1cm 내외
- (경상권) 경북서부내륙, 경남서부내륙(지리산부근): 1cm 내외
- (제주도, 23일부터) 제주도산지: 5~15cm
* 예상 강수량(24~25일)
- (충청권) 충남서해안, 충남남부내륙, 충북남부: 1mm 내외
- (전라권) 광주. 전남: 5~10mm/ 전북: 5mm 미만
- (경상권) 경북서부내륙, 경남서부: 5mm 미만
- (제주도, 23일부터) 제주도: 10~40mm
(하늘상태) 모레(25일)까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기온) 당분간 아침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7~3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낮 기온은 평년(최고기온 6~11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한편, 모레(25일)까지 아침 기온이 중부지방과 전북동부, 경북내륙을 중심으로 0도 이하(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 -5도 이하)로 낮아 춥겠습니다.
- 내일(24일) 아침최저기온은 -7~3도, 낮최고기온은 2~9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5일) 아침최저기온은 -3~5도, 낮최고기온은 5~11도가 되겠습니다.
(안개) 내일(24일) 새벽(00시)부터 아침(09시) 사이 중부내륙과 강원산지, 전라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 터널 입. 출구에서는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의대증원 파장] 의료공백 나흘째 '심각' 단계…사태 장기화 조짐 (종합)

전공의 70% 병원 사직, 의대생 61% 휴학 신청 의료현장 혼란…간호사들, 수술봉합·처방까지 정부의 엄정 대응 방침에도 의과대학 정원 확대에 반발하는 의사들 집단행동이 나흘째 이어지면서 의

n.news.naver.com

 

 

與 위성정당 '국민의미래' 출범…한동훈 "선거운동 앞장서겠다"

국민의힘의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국민의미래'가 23일 중앙당 창당대회를 열고 공식 출범했다. 창당대회에 참석한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은 "앞으로 국민의미래 선거운동을 제일 앞장

n.news.naver.com

 

 

작곡가 '신사동호랭이' 작업실에서 숨진 채 발견..."범죄 혐의점 없어"

예명 '신사동호랭이'로 알려진 유명 작곡가 이호양 씨가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늘(23일) 오후 이 씨와 연락이 닿지 않는다는 신고를 접수해 서울 삼성동 작업실에서 이 씨

n.news.naver.com

 

 

[파운드리 2위 경쟁] 야심 드러낸 '인텔'…삼성전자 자신 있는 이유 [소부장반차장]

인텔이 파운드리 시장에서 삼성전자를 추월하겠다는 야심을 드러냈다. 마이크로소프트(MS) 등 대형 고객사 확보에 성공, 수주액을 크게 끌어올리며 2위 아성을 노리고 있다. 삼성전자는 GAA 기술

n.news.naver.com

 

 

카카오 정신아號 출범 초읽기… AI 역량 확보·계열사 정비 등 과제 산적

다음 달 28일 정신아 카카오 대표 공식 선임 카카오, 생성형 AI 대응 늦어져 “정신아, 추진력·섬세함 골고루 갖춰 기대” 카카오가 다음 달 새 대표를 맞이하고 새 출발에 나선다. 앞으로 카카오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