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2월 4일 월요일입니다. 음력 10월 22일입니다.

012345678910111213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구름 많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4도이고, 최고기온은 14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세종, 충북은 한때 나쁨이고, 제주는 좋음이며,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충남, 대전은 한때 나쁨이고, 인천, 세종, 충북은 나쁨이며,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까지 강원영동과 경상권 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기온이 차차 올라 당분간 평년보다 높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매우 크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강원영동과 경상권 해안, 경북북동산지는 내일(5일)까지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강원영서와 그 밖의 경상권에서도 대기가 건조하겠습니다.
특히,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야외 작업 및 활동 시 산불 등 각종 화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기온) 기온이 차차 올라 당분간 평년(최저기온 -7~4도, 최고기온 4~12도) 보다 높아 포근하겠습니다.
아침기온은 내일(5일)은 오늘(4일, 최저기온 -8~5도, 최고기온 7~15도)보다 2~7도, 모레(6일)는 내일보다 2~4도 높아지겠고, 내일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10도 이상(남부지방과 제주도 15도 내외), 모레 중부지방은 5~10도, 남부지방은 10도 이상 오르겠습니다.
한편, 모레(6일)까지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15도(일부 남부내륙 15도 이상)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5일) 아침최저기온 -3~6도, 낮최고기온은 9~16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6일) 아침최저기온 -2~7도, 낮최고기온은 8~16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내일(5일)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리겠으나,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6일)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강수) 모레(6일)는 오후(12~18시)부터 밤(18~24시) 사이 중부지방(강원동해안 제외)과 전라권, 경북북부. 서부내륙, 경남서부내륙, 제주도에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모레(6일) 밤(18~24시)에 기온이 낮은 높은 산지에서는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모레 비가 오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모레(6일)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안개) 내일(5일) 새벽(00~03시)부터 아침(06~09시) 사이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강풍) 모레(6일) 오후부터 서해안과 제주도, 강원산지와 강원동해안에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내외(강원산지 70km/h(20m/s) 내외)로 강하게 불겠습니다.
특히, 모레(6일) 밤부터 강원영동과 경북북동산지, 경북북부동해안, 제주도에는 바람이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산지 순간풍속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尹, 기재부 최상목·보훈부 강정애·국토부 박상우 등 6개 부처 개각 단행

윤석열 대통령이 4일 기획재정부, 국가보훈부, 농림축산식품부, 국토교통부, 해양수산부, 중소벤처기업부 등 정무직 장관급 6명을 교체하는 개각 인사를 단행했다. 김대기 대통령 비서실장은 이

n.news.naver.com

 

 

낯익은 ‘얼굴’ 20대 여배우 “설마 LG폰 써?”…내년부턴 수리 힘듭니다

“LG 휴대폰 아직도 써?” LG전자가 스마트폰에서 철수한지 2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아직도 LG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하지만 이젠 LG 휴대폰 마니아들도 ‘LG폰’을 포기해야 할

n.news.naver.com

 

 

의사 겸 방송인 여에스더, 전직 식약처 과장에 고발 당해

가정의학과 전문의 겸 방송인 여에스더(58)씨가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며 허위·과장 광고를 한 의혹이 있다면서 식품의약품안전처 전직 과장이 경찰에 고발했다. 4일 경찰에 따르면 전직 식약

n.news.naver.com

 

 

홍콩 ELS 억대 손실 사연 들어보니… “예금하러 갔더니 VIP실로 안내 후 가입 권유”

투자성향 조작·답변 지정·대리 가입 사례까지… 불완전판매 인정되면 투자금 일부 보전 서울 강서구에 사는 조규봉 씨(76)는 2년여 전 자신의 선택을 자책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2021년

n.news.naver.com

 

 

인사 잡음부터 원장 공백까지···윤석열 국정원의 몰락 [8교시 정치탐구]

11월26일 윤석열 대통령이 김규현 전 국정원장을 비롯한 국정원 수뇌부들을 해임했습니다. 지난해 10월부터 이어진 국정원 내부의 파벌싸움에 대한 경질이라는 평가가 나옵니다. 심지어 국정원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