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2월 3일 일요일입니다. 음력 10월 21일입니다. 오늘은 제28회 소비자의 날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4도이고, 최고기온은 12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당분간 강원영동과 경상권 해안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영하권으로 내려가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춥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강원영동과 경상권 해안, 경북북동산지에는 당분간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강원영서와 그 밖의 경상권에서도 대기가 건조하겠습니다.
특히,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야외 작업 및 활동 시 산불 등 각종 화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3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4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모레(5일)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리겠으나,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내일(4일)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6~4도, 최고기온 5~13도)과 비슷하겠으나, 내일 오후부터 점차 기온이 상승하여 모레(5일) 기온은 평년보다 높겠습니다.
한편, 내일 아침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영하권(중부내륙과 경북내륙 -5도 내외)으로 내려가겠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4일) 아침최저기온 -7~4도, 낮최고기온은 6~14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5일) 아침최저기온 -3~7도, 낮최고기온은 9~16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3년 연속’ 시한 넘긴 예산안…여야 ‘네 탓’ 공방 속 이번엔 ‘쌍특검·국조’ 대치

내년도 예산안 처리가 올해도 법정 기한(12월2일)을 넘기면서 21대 국회는 3년 연속 예산안 지각 처리란 불명예를 안게 됐다. 3일 국회에 따르면 정부가 제출한 내년도 예산안은 원안 그대로 지난

n.news.naver.com

 

 

연말까지 9000여 세대 입주… 부산 ‘역전세난’ 파도 덮친다

2년 전 부산 북구 화명동의 신축 아파트를 4억 원에 전세로 내놨던 김 모(72) 씨는 최근 보증금 3억 6000만 원에 두 번째 세입자를 구했다. 반년간 세입자를 구해봤으나 문의조차 오지 않아 ‘울며

n.news.naver.com

 

 

[트렌D] ‘美 품절대란’ 냉동김밥 국내 출시…역수입 K-푸드도 인기

국내 중소 식품업체가 만든 ‘냉동김밥’이 미국 등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죠. 특히 미국 대형유통 체인 ‘트레이더조’에서 기획하고 판매한 냉동김밥은 SNS 마케팅이 성공을 거두

n.news.naver.com

 

 

"한국 소멸하나…저출생, '흑사병' 중세유럽보다 인구감소 심해"

미국 뉴욕타임스(NYT) 칼럼니스트가 우리나라의 저출생 실태를 소개하며 흑사병이 창궐해 인구가 급감했던 14세기 중세 유럽 때보다 더 빠른 속도로 우리나라의 인구가 감소할 수 있다고 지적했

n.news.naver.com

 

 

대통령실 새 대변인 김수경…국정상황실장 조상명 임명

대통령실 개편에 따라 김수경 대통령통일비서관이 신임 대통령실 대변인에 , 조상명 대통령사회통합비서관이 국정상황실장에, 장순칠 대통령국민공감비서관실 선임행정관이 대통령시민소통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