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23년 5월 19일 부산 날씨 및 뉴스

by 키리나 2023. 5. 19.
728x90
SMALL

오늘은 5월 19일 금요일입니다. 음력 3월 30일입니다. 오늘은 제58회 발명의 날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아침에 비가 오고 그쳐 흐리기만 합니다. 예보도 흐림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6도이고, 최고기온은 22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전남, 광주, 제주는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전남, 광주, 제주는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전라권과 경북권 내륙, 경남서부내륙에는 짙은 안개가, 그 밖의 내륙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20일) 새벽(00시)부터 아침(09시) 사이 전라권과 경북권 내륙, 경남서부내륙에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그 밖의 내륙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해안에 인접한 교량(천사대교 등)과 도로,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와 선박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내일(20일) 밤부터 모레(21일) 오전 사이 서해안을 중심으로 바다 안개가 유입되면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 그 밖의 내륙에도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며, 모레 새벽부터 아침 사이 서해안에는 이슬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9일)은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20일)과 모레(21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내일 밤부터 모레 새벽 사이 수도권과 강원영서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강수) 모레(21일) 이른 새벽(00~03시)에 경기북부와 강원영서북부에는 한때 비가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늦은 새벽(03~06시)에 서울. 인천. 경기남부와 강원영서중. 남부는 0.1mm 미만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21일 새벽)
- 경기북부, 강원영서북부: 5mm 미만
모레(21일)까지 낮 기온은 평년(최고기온 22~26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내일(20일)은 중부내륙과 경북권 내륙 중심, 모레는 경상권 중심으로 30도 가까이 오르는 곳이 있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모레까지 평년(최저기온 10~15도) 보다 높겠습니다.
한편, 동해안은 오늘(19일) 동풍이 불면서 낮 기온이 평년보다 3~6도 낮았습니다.
또한, 내일은 내륙을 중심으로, 모레는 경상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0일) 아침최저기온은 11~17도, 낮최고기온은 20~29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1일) 아침최저기온은 13~19도, 낮최고기온은 20~29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강남 한복판서 온가족이 딸 무자비 폭행…긴급 분리조치

서울 강남의 한 아파트 단지 인근에서 중학생 딸을 폭행한 일가족이 경찰에 입건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40대 부모와 피해자의 오빠인 고교생을 아동학대와 가정폭력 혐의로 입건했다고 19일

n.news.naver.com

 

"목재주택 저승사자" 마른나무흰개미 국내 첫 발견...방제 비상

마른 나무를 닥치는 대로 갉아먹어 '목조주택의 저승사자'로 불리는 마른나무흰개미과 외래 흰개미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발견됐습니다. 서울 도심에서 발견됐는데, 이미 군집을 이룬 지 수년이

n.news.naver.com

 

현직 경찰관, 종로서 고양까지 '음주운전'…시민 신고로 '덜미'

서울 종로에서 경기 고양시까지 음주운전을 한 현직 경찰관이 한 시민의 신고로 붙잡혔다. 19일 경기 일산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3일 자정 고양시 일산동구의 한 도로에서 "앞에서 주행하는

n.news.naver.com

 

민간 전문가도, 시료 채취도 불발…日 구상대로 꾸려진 시찰단

정부, 민간 전문가 자문 그룹에 포함시켜 '교차 검증' 계획 野 "안전성 우려 제기하고 철저한 검증 요구한 전문가들 배제" 비판 일본 후쿠시마 원전 오염수 안전성 평가를 둘러싼 실효성 논란이

n.news.naver.com

 

푸틴, 핵전쟁 대비해 만든 초호화 벙커 실체 드러나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핵전쟁을 대비해 은신처로 만든 지하 벙커들 중 한 곳의 내부 구조가 공개됐다. 미국 경제 매체 인사이더는 17일(현지시간) 러시아 남부 흑해 연안 휴양 도시인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