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2월 19일 일요일입니다. 음력 1월 29일입니다. 오늘은 24 절기 중에서 두 번째인 우수(雨水)입니다.

0123456789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9도이고, 최고기온은 13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은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과 모레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큰 폭으로 떨어지겠고, 바람도 강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습니다.
오늘(19일)부터 모레(21일) 사이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모레 새벽부터 오전 사이 강원동해안과 모레 오후 경상권 동해안은 구름 많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20~21일)
- 울릉도. 독도: 1~5cm/ 5mm 미만
오늘(19일)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기온이 점차 낮아져 춥겠습니다.
특히, 아침 기온이 내일(20일)은 오늘보다 3~8도, 모레(21일)는 내일보다 3~5도 내려가면서,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내일은 0도 이하, 모레는 -5도 이하(중부내륙은 -10도 이하)로 춥겠습니다.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0일) 아침최저기온은 -8~1도, 낮최고기온은 1~9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1일) 아침최저기온은 -10~-2도, 낮최고기온은 2~8도가 되겠습니다.
(강풍) 내일(20일) 아침까지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 모레(21일) 오후까지 제주도에는 바람이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제주도산지와 강원산지 순간풍속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불겠고, 그 밖의 전국 대부분 지역에도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으로 강하게 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해상) 오늘(19일)부터 모레(21일) 사이 대부분 해상에서 바람이 35~60km/h(10~16m/s)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1.5~4.0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한편, 강한 바람과 높은 물결로 인해 해상 교통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고요함으로 무장한 평화로운 해적섬[인천 썸&산 소이작도]

시퍼런 침묵의 날이 성성했다. 기억하던 방아머리선착장이 아니었다. 늘어선 차와 바글거리는 인파는 없다. 대기 차량이 많아 아슬아슬하게 배에 차를 싣던 날들, 새벽 공기를 가르며 왔는데 텅

n.news.naver.com

 

원희룡 "대한항공, 눈물의 감사 프로모션 못할 망정 마일리지 개편안 유리하다 가르치는 자세 틀

속보=대한항공이 4월부터 마일리지 공제율을 조정하는 개편안을 발표한 것과 관련해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은 19일 "눈물의 감사 프로모션을 하지는 못할망정 국민 불만을 사는 방안을 내놓았

n.news.naver.com

 

'국민 술' 소주·맥주의 배신…소주 1병에 '6천원' 임박

서민들의 애환을 달래줄 수 있는 '국민 술' 소주와 맥주 가격이 올해 또 인상될 것으로 보인다. 주세가 작년보다 더 큰 폭으로 오르는 데다 원재료·부자재 가격과 물류비 등 오름세도 계속되고

n.news.naver.com

 

UAE의 敵은 이란? 테헤란과 잘 지내려 노력하는 단계

“나라가 이사 갈 순 없다” 공존 택한 앙숙 ● 연방 수립 때부터 이란과 영토분쟁 ● 군사력 이란 vs 경제력 UAE ● 예멘에서 대리戰 벌이기도 ● 두바이는 경제적으로 이란과 밀접 ● 둘 중 한

n.news.naver.com

 

1000개 대포통장 굴려 검은돈 13조…노숙인 명의로 장사

조폭 일당이 체포됐는데, 주먹 쓰는 일반 조폭과는 좀 다릅니다. 노숙인 명의로 서류상 회사와 대포 통장을 무더기로 만들어서 검은 돈을 유통시켜주고 댓가를 챙긴 기업형 조폭입니다. 백승연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