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5월 14일 토요일입니다. 음력 4월 14일입니다. 오늘은 제21회 식품안전의 날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18도입니다. 체감온도는 19.1도입니다. 자외선은 매우 높음이고, 오존은 보통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5도이고, 최고기온은 24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하늘상태) 오늘(14일)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15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16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경기동부와 강원 영서는 오후에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모레(16일)까지 아침 기온은 오늘(14일, 5~14도)과 비슷해 10도 내외(중부내륙은 5도 내외)가 되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20도로 매우 커, 면역력이 쉽게 약해질 수 있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내일과 모레 새벽에 강원내륙. 산지에는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냉해가 없도록 농작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5일) 아침 최저기온은 5~13도, 낮 최고기온은 18~24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6일) 아침 최저기온은 6~14도, 낮 최고기온은 20~26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이재명 "국민의힘은 적반무치…도둑이 몽둥이 들고 설쳐"

핵심요약 이재명 인천 계양을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연설 "국민의힘 적반하장이자 후안무치…적반무치" "심판만 하면 소는 언제 키우나…일 할 사람 필요해" 윤호중 "尹, MB가 盧 죽이려 한 것

n.news.naver.com

 

‘제로 코로나’와 ‘위드 코로나’ 사이, 중국의 진퇴양난

어떤 감염병은 세계사의 경로를 바꾼다. 역사학자 윌리엄 맥닐은 저서 〈전염병의 세계사〉 서론에서 ‘역사가들이 (감염병이 역사에 영향을 끼친) 그런 일화들을 과소평가하기 때문에’ 이 책

n.news.naver.com

 

윤석열식 소통 열렸다, 출근길 질답에 尹 "좋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윤석열 대통령의 출근길 질의응답이 계속될 전망이다. 윤 대통령이 출근길 질답에 긍정적인 입장을 표하면서, 중요 인사가 문을 드나들 때 기자들과 만나 약식 기자회견을 하는

n.news.naver.com

 

20시간만에 '169만명' 본 놀이공원 광고…누가 출연했길래

에버랜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티타남'에 올라온 행사 광고 영상이 하루 만에 조회 수 169만명을 기록하자 그 비결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14일 오후 2시 50분 기준 티타남에는 '아마존 소울리

n.news.naver.com

 

'자진 사퇴' 김성회 또 망언 "조선 女 절반은 성적쾌락 대상" 거듭 주장

동성애와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조선시대 여성과 관련한 망언으로 자진 사퇴한 김성회 전 대통령실 종교다문화비서관이 14일 그간 물의를 빚은 발언에 대해 해명하고 나섰다. 김 전 비서관은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