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5월 13일 금요일입니다. 음력 4월 13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15도입니다. 체감온도는 18.2도입니다. 자외선은 보통이고, 오존은 보통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하루 종일 흐립니다. 예보도 흐림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6도이고, 최고기온은 20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강수) 북쪽을 지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오늘(13일) 오후(18시)까지 경기동부와 강원 영서 북부, 전북 동부에, 저녁(21시)까지 전남과 제주도에, 밤(24시)까지 강원도(영서 북부 제외)와 충북, 경북권, 경남 내륙에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오늘 밤(18~24시)부터 내일(14일) 새벽(00~03시) 사이 경남 권해안에는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13일)
- 경북권, 경남 내륙, 울릉도. 독도: 5mm 내외
- 경기동부, 강원도, 충북, 전북 동부, 전남, 제주도: 5mm 미만
- (14일 새벽까지) 경남 권해안: 0.1mm 미만 빗방울
(저녁 기상 전망) 전국 대체로 흐린 가운데, 강원도, 경상권, 제주도를 중심으로 가끔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13일)은 전국이 흐리다가 서쪽 지역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내일(14일)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겠으나,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15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오늘(13일) 밤 북쪽의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내일(14일)과 모레(15일) 아침 기온은 오늘(10~19도)보다 5도가량 낮아 10도 내외(모레 중부내륙 5도 내외)가 되겠으니, 겉옷을 챙기는 등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4일) 아침 최저기온은 6~15도, 낮 최고기온은 18~25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5일) 아침 최저기온은 5~13도, 낮 최고기온은 18~24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점점 더 잔혹해지는 '마약' 강력범..."청정지대는 옛말"

[앵커] 최근 마약에 취한 중국 국적 남성이 서울 도심에서 일면식 없는 시민을 마구 때려 숨지게 했죠. 환각 상태에서 살인이나 폭행 같은 강력범죄를 저지르는 이들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어 마

n.news.naver.com

 

'M&A 전문' KG그룹, 쌍용차까지 품을까…계열사간 시너지 기대

KG케미칼 모태, 동부제철·이니시스·KFC 등 인수해 사업 확장 꾸준한 인수합병(M&A)으로 사세를 키워온 KG그룹이 쌍용자동차(쌍용차)의 새 주인 후보로 선정됐다. 업계에서는 비료사업을 모태로 다

n.news.naver.com

 

"인분·토사물 안 치우고 그냥 가"…20대 커플 머물고 간 펜션엔 주인 한숨만

[데일리안 = 김남하 기자] "청소하시는 이모도 도저히 못 하겠다며 그만두셨다" 펜션 객실 내 곳곳을 오물과 토사물로 범벅하고, 기물도 파손한 채 퇴실한 20대 남녀의 행실에 망연자실했다는 업

n.news.naver.com

 

"화나요" 버튼 없앤 네이버 뉴스를 반기는 이유

네이버가 지난달 28일 뉴스 기사 하단에 위치한 ‘기사 리액션 버튼’을 개편했다. “훈훈해요” “슬퍼요” “화나요” “후속기사 원해요” 등 감정표현을 할 수 있었던 ‘감정 스티커’가

n.news.naver.com

 

'동성애·위안부' 폄훼 발언 김성회 종교다문화비서관, 자진사퇴

핵심요약 '위안부 화대' 발언 등 김성회 비서관, 자진 사퇴 尹 대통령 "언론 보도 챙겨보고 있다"…고심 영향 '동성애‧위안부' 폄훼 발언으로 논란이 된 김성회 종교다문화비서관이 13일 자진 사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