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5월 15일 일요일입니다. 음력 4월 15일입니다. 오늘은 스승의 날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18도입니다. 체감온도는 18.4도입니다. 자외선은 높음이고, 오존은 보통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3도이고, 최고기온은 2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건조) 건조특보가 발효 중인 서울(서남권, 동북권, 동남권)과 일부 경기 내륙, 충청권 내륙, 전남권, 경상권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며, 그 밖의 내륙도 건조한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겠으니, 화재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참고사항
- 서울 서남권: 강서구, 양천구, 구로구, 영등포구, 동작구, 관악구, 금천구
- 서울 동북권: 도봉구, 노원구, 강북구, 성북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동구, 광진구
- 서울 동남권: 강동구, 송파구, 강남구, 서초구
(저녁 기상 전망)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남해안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15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남해안과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16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경기동부와 강원 영서, 경북 북동 산지는 오후에 가끔 구름 많고, 늦은 오후(15~18시)에 강원 영서와 경북 북동 산지에는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모레(17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기온) 내일(16일) 아침 기온은 10도 내외(중부내륙은 5도 내외)로 평년(최저기온 10~15도) 보다 낮겠습니다. 강원내륙. 산지에는 새벽부터 아침 사이 서리가 내리는 곳도 있겠으니, 냉해가 없도록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내일(16일) 낮부터 따뜻한 남서풍이 불면서 기온이 차차 올라 내일 낮 기온은 오늘(15일)보다 1~3도 높겠고, 모레(17일) 낮 기온은 내일보다 1~3도 높겠습니다. 또한,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20도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6일) 아침 최저기온은 6~14도, 낮 최고기온은 20~27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7일) 아침 최저기온은 7~16도, 낮 최고기온은 22~28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광주는 내가 다시 태어난 곳”

“나는 42년 동안이나 회고록을 쓰고 또 썼습니다.” 미국인 데이비드 돌린저(66)가 1980년 광주항쟁에서 42년이 흘러서야 회고록을 낸 이유를 설명한 첫 문장이다. 그는 <한겨레21>과의 전자우편

n.news.naver.com

 

한동훈, 검사 사직 인사…“자기편 수사했다고 권력의 린치 당해”

[경향신문] 한동훈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15일 “자기 편 수사를 했다는 이유로 권력으로부터 광기에 가까운 집착과 별의별 린치를 당했지만 팩트와 상식을 무기로 싸웠고 결국 그 허구성과 실

n.news.naver.com

 

美 급락장이 ‘저가 매수’ 기회?…서학개미, 한 달 4조원 순매수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서학개미’들 사이에 ‘저가 매수’ 열풍이 불고 있다. 이들은 최근 한 달 동안 미국 증시 급락에도 4조원어치 주식을 순매수했다. 특히 기초지수 수익률의 3배를 추종하

n.news.naver.com

 

LG전자, 멀티태스킹 최적화 'LG 듀얼업 모니터' 국내 출시

LG전자가 새로운 폼팩터를 적용한 LG 듀얼업 모니터를 국내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LG 듀얼업 모니터는 28형(화면 대각선 70cm) 나노IPS 디스플레이에 16:18 화면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6:9

n.news.naver.com

 

[W] 러시아가 내 식탁을 공격했다…'20% 먹거리 인플레' 덮친다

[앵커] '유럽의 빵바구니'로 불릴 정도로 곡식이 많이 나는 우크라이나를 러시아가 침공하면서 전세계적으로 밀 가격 등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 하반기 먹거리 물가가 20%나 오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