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부터는 뉴스와 날씨를 나누어서 글을 올리겠습니다. 

이미지출처: 네이버

오늘 현재 뉴스 토픽입니다.

1위는 비밀의 정원 성락원입니다. 한국 3대 정원 가운데 하나로 꼽히는 성락원(城樂園)이 23일 일반에 공개됐었다고 합니다.

2위는 김정은 푸틴입니다.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24일 집권 첫 러시아 방문길에 올랐다고 합니다.

3위는 미세먼지 보통입니다. 제 글을 참고해주십시오.

2019/04/24 - [일상들] - 2019년 4월 24일 부산 날씨

 

2019년 4월 24일 부산 날씨

오늘은 4월 24일 수요일입니다. 부산은 현재 비가 오고 있습니다. 흐리고 비가 내리는 아침 빗길 교통안전에 주의하십시오. 현재 기온은 16도입니다. 체감온도도 16도입니다. 안개도 끼여서 가시거리가 별로 길지..

kikiworld2u.tistory.com

4위는 북러 정상회담입니다.

 

크렘린궁 "25일 북러정상회담…한반도 비핵화 논의" 공식확인(종합2보) | 연합뉴스

크렘린궁 "25일 북러정상회담…한반도 비핵화 논의" 공식확인(종합2보), 백나리기자, 국제뉴스 (송고시간 2019-04-24 03:42)

www.yna.co.kr

5위는 단독주택 재건축입니다. 세입자는 주거이전비난 임대주택 마련 등 보상을 전혀 받지 못했습니다. 서울시가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단독주택 세입자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단독주택 재건축 세입자도 재개발과 동등한 보상

<앵커>최근에는 재개발 뿐만 아니라 단독주택을 재건축 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그런데 재개발과는 달리 단독주택 재건축을 하면 그 집에 살고 있는 세입자는 주거이전비나 임대주택 마련 등 보상을 전혀 받지 못...

www.wowtv.co.kr

6위는 스리랑카 부활절 테러입니다. 사망자는 321명으로 늘어났다고 합니다. 이슬람 극단주의 무장조직, IS가 배후를 자처했습니다.

 

스리랑카 부활절 테러 사망 321명으로 늘어...IS, 배후 자처

[앵커]최근 스리랑카에서 발생한 '부활절 연쇄 테러'로 인...

www.ytn.co.kr

7위는 선거제 패스트트랙입니다. 바른미래당이 표결 끝에 선거제 패스트트랙에 동참한다고 결정했습니다.

8위는 실력으로 1등입니다. 시험문제와 정답을 유출한 의혹으로 구속 기소된 숙명여고 전 교무부장의 쌍둥이 딸이 법정에서 이러한 의혹을 전면 부인하는 증언을 했다.

 

숙명여고 쌍둥이 "실력으로 1등 했다…시기 어린 모함"(종합) | 연합뉴스

숙명여고 쌍둥이 "실력으로 1등 했다…시기 어린 모함"(종합), 고동욱기자, 사건사고뉴스 (송고시간 2019-04-23 17:55)

www.yna.co.kr

9위는 장자연 사건입니다. 장자연 사건과 관련하여 윤지오와 김수민 작가가 뜨거운 화제다. 23일 윤지오와 대립하고 있는 김수민 작가가 그를 고소한 데 이어 윤지오가 주장한 ‘의문의 교통사고’에도 거짓말 의혹이 제기된 것입니다.

 

윤지오를 믿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중요한 건 故 장자연 사건[종합]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고 장자연 사건의 증언자 윤지오를 둘러싼 여러 의혹이 제기되면서 윤지오와 그를 고소한 김수민 작가가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www.spotvnews.co.kr

10위는 LGU+ 5G 기지국입니다. 윤상직 의원(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이 2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제출받은 '이동통신 3 사별 5G 기지국 설치 현황'에 따르면, LG유플러스의 경우 17개 시·도 중 12개 지역의 5G 기지국을 하나도 설치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었다고 합니다.

 

윤상직 의원, LGU+ 5G 기지국 12개 지역 설치 0건... "5G '행정쇼' 전락"

[한국무역신문= 김보근 기자] 윤상직 의원(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소속/자유한국당/부산 기장군)이 23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제출받은 '이동통신3사별 5G기지국 설치 현황'에 따르면, LG유플러스의 경우 17개 시·도 중 12개 지역의 5G기지국을 하나도 설치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LG유플러스의 5G기지국을 설치하지 않은 곳은 부산, 대구, 울산, 세종, 강원, 충북, 충남, 경북, 경남, 전북, 전남, 제주임. 17...

weeklytrade.co.kr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