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제가 좋아하는 유재석 씨가 새로 시작하는 TV프로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김태호 PD와 같이 하는 작품이라서 무한도전 시즌2가 될지 알았는데 무한도전은 아니고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놀면 뭐하니?" 고정 유재석의 V 스페셜 라이브 1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V LIVE] <놀면 뭐하니?> 고정 유재석의 V 스페셜 라이브 저녁6시 ※주의:치고 빠집니다 "How Do You Play?" Yoo Jae Suk's Special V LIVE!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놀면 뭐하니?" 고정 유재석의 V 스페셜 라이브 2를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V LIVE] 어쩌다 30분 토크놀이! <놀면뭐하니?> 엠씨유와 세호의 인사 라이브

V LIVE에서 영상을 시청해 보세요!

www.vlive.tv

25일 오전 서울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 홀에서 ‘놀면 뭐하니?’ 간담회가 열렸습니다.

‘놀면 뭐하니?’는 평소 스케줄 없는 날 “놀면 뭐하니?”라고 말하는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맡기면서 시작된 릴레이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놀면 뭐하니?’는 첫 방송에 앞서 지난 20일 ‘릴레이 카메라 프리뷰’를 방송했습니다.

김태호 PD는 “프리뷰 방송은 유튜브에 있었던 영상들을 보여준 거다. 27일부터는 TV 포맷에 맞게 편집해 보여드릴 것이고, 아직 ‘놀면 뭐하니?’는 캐릭터 형성도 안됐고, 아이템도 변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 리얼함과 신선함, 릴레이라는 공통된 코드를 가지고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려고 한다. 뻗어나갈 이야기가 많아 어떻게 추려야 할까 고민 중.”라고 했습니다.

김태호 PD는 유재석과의 지속적인 호흡에 대해 "제가 유재석 씨를 선택한 게 아니라 유재석 씨가 저를 선택한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작년 말부터 목요일이 비어서 그 시간마다 만나서 '예능으로 어떻게 새로운 게 없을까, 바꿔갈 게 없을까' 고민했다. 결과적으로 저하고 그분이 토요일로 오게 된 건 귀소 본능 때문인 것 같다. 저도 '무도' 이후 라이프스타일이 목요일 녹화, 토요일 방송에 맞춰져 있다 보니 올해 초 여름까지 막막하긴 했다. 저희가 하고 싶은 것들을 해야 할 게 많은데, 이걸 어떻게 담을지부터 저와 그분이 함께 할 때 선입견이 많을 텐데 어떻게 할지 조금이나마 내려놓고 싶은 마음에 '놀면 뭐하니?' 형태로 가볍게 접근했다."라고 했습니다.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처음부터 시청자 마음에 저격할 콘텐츠는 아니겠지만, 그 간격을 좁혀가는 능력이 중요한 것 같다. 좀 더 재미있고 안정적이고 다른 게 있을지에 대한 고민도 담아 보겠다."라고 했습니다.

유튜브 선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이 '실버 버튼'을 개봉하며 김태호 PD에게 "네가 나를 유튜버로 만들겠다는 거냐, 뭐냐"라고 질문하고 김태호 PD가 "도티 이겨야죠."는 말에 웃음을 터뜨리기도 합습니다.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다시 뭉친 '놀면 뭐하니?'는 27일 저녁 6시 30분에 첫 방송됩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