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진짜파스타" 오인태 대표 인터뷰를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진짜파스타 오인태 대표의 진짜 이야기

설명

www.pandora.tv

 

"진짜파스타" 근황을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돈으로 혼남을 받던 홍대 '진짜 파스타' 근황

출처 : 인스타그램

cafe.daum.net

홍대 진짜파스타 리뷰를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홍대 진짜파스타, 상수동 진짜파스타

홍대 파스타, 상수동 파스타진짜파스타 홍대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홍대 진짜파스타회사 동생이 착한 가게...

blog.naver.com

널리 알려져서 좋을 것 같은 착한 가게가 있어서 글을 써봅니다.

그 가게는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에 있는 "진짜파스타"입니다.

진짜파스타 인스타그램 캡쳐

결식아동들을 위해서 제공하는 식사를 그냥 아무것도 안 받고 제공하겠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은 5가지 제안을 했습니다. 오인태 대표는 "식당 투자자들도 기분 좋게 동의했다."라고 합니다.

마지막에 "현재의 너도, 미래의 너도 행복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다." 이 말이 가슴을 먹먹하게 만듭니다.

"진짜 파스타" 공식 트위터에는 "많은 아이들이 알 수 있게 많이 많이 퍼트려주세요."라는 글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방공무원들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하며, 매장 오픈 2주년에는 사비로 위안부 할머님들을 후원하는 팔찌를 구매하여 고객들에게 선물로 나눠줬다고 합니다.

오인태 대표는 “얘들아, 아저씨가 어떻게 알려야 너희들이 상처 받지 알고 편하게 올 수 있을까? 생각을 해봤는데 잘 모르겠더라, 미안하다. 그 나이 때의 감수성을 잃어버린 지 너무 오래돼서 더 좋은 말로 쓸 수 없음을 이해 바란다”며 “나의 실수로 너희들의 감정이 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얘들아, 그냥 삼촌, 이모가 밥 한 끼 차려 준단 생각으로 가볍게 와서 밥 먹자”라고 말했습니다.

오인태 대표 본인은 반지하 월세에 산다고 합니다.

이런 오인태 대표의 선한 영향력에 일부 자영업자들도 선행에 동참하면서 참여 매장이 전국 48곳이 된다고 합니다.

글로 잘 표현하지 못했지만 그 따뜻한 마음과 선한 영향력이 여러 기사 등에 있습니다.

이전에 포스팅한 영화 증인에서 이한 감독의 인터뷰 중에서 "선의를 품은 영화는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 내 영화도 그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갖고 있다."는 말처럼 선의를 품은 영화든 가게든 선한 영향력을 끼쳐서 또 다른 선한 영향력을 만들고 또 만들어서 선한 영향력이 이 세상에 널리 널리 퍼졌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