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24년 11월 21일 부산 날씨 및 뉴스

by 키리나 2024. 11. 21.
728x90
SMALL

오늘은 11월 21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10월 21일입니다.

012345678910111213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8도이고, 최고기온은 17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충북, 경북, 대구, 울산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강원, 경남, 전남, 제주는 보통이고, 부산, 광주는 한때 나쁨이며,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은 경기내륙과 강원내륙. 산지, 모레는 전국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0도 이하로 떨어져 춥겠습니다.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 -3~6도, 최고 8~15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으나, 내일(22일)은 경기내륙과 강원내륙. 산지, 모레(23일)는 전국 내륙을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0도 이하로 떨어지겠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져 춥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내일(22일)은 일부 경기내륙과 강원내륙. 산지, 모레(23일)는 전국 내륙을 중심으로 얼음이 얼고,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2일) 아침최저기온은 -1~10도, 낮최고기온은 9~16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3일) 아침최저기온은 -3~6도, 낮최고기온은 11~16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21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으나, 동해안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2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전라권과 제주도는 오전까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23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영동과 경상권 해안,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오늘 비) 오늘(21일) 오후(18시)까지 서울. 인천. 경기남부와 강원영서남부, 충청북부에 비가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으나,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많겠습니다.
한편, 오늘 오후(18시)까지 강원영서중. 북부, 밤(18~24시)에 경기남부와 강원영서남부, 충남권, 충북북부, 내일(22일) 이른 새벽(00~03시)까지 전북(전북동부 높은 산지 눈 날림)에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21일)
- (수도권) 서울. 인천. 경기남부, 서해 5도: 1mm 내외
- (강원도) 강원영서남부: 1mm 내외
- (충청권) 충남북부, 충북중. 북부: 1mm 내외
내일(22일)까지 비가 내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모레 비) 모레(23일) 오후(12~18시)에 경북동해안은 가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23일)
- (경북권) 울릉도. 독도(22일부터): 5~10mm/ 경북동해안: 5mm 내외
(해상) 내일(22일) 새벽부터 서해중부 먼바다와 동해중부 먼바다, 내일 오전부터 동해남부북쪽 먼바다, 내일 오후부터 서해남부북쪽 먼바다, 내일 밤부터 동해남부남쪽 먼바다와 동해중부 앞바다, 경북 앞바다에 차차 바람이 30~65km/h(9~18m/s)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1.0~4.0m로 매우 높게 일면서 풍랑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으니, 항해 및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모레(23일) 새벽부터 울산 앞바다에도 바람이 차차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아지겠으니, 앞으로 발표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강풍) 내일(22일)은 중부서해안과 남부지방, 제주도, 모레(23일)는 경상권 해안과 제주도에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너울) 내일(22일) 밤부터 강원동해안, 모레(23일)부터 경상권 해안에도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고, 갯바위나 방파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특히, 물결도 높아 매우 강한 너울이 유입되어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고, 저지대에서는 침수 가능성도 있겠으니,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이 얼굴이 곧 환갑?" 김성령 동안비결...17년간 ‘이것’ 쉰 적 없다고?

배우 김성령(57)이 동안을 위해 17년간 꾸준히 운동 중이라고 했다. 김성령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 동안 비결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진지하게 고민했는데 저만의 비결이 있으면 떼부자되지 않

n.news.naver.com

 

이재명 위기 몰릴 때...문재인 ‘고양이와 뽀뽀’ 사진 의미는

평산책방 SNS 업로드 문재인 전 대통령이 고양이와 다정하게 입맞춤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화제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1심 재판으로 위기에 몰린 시점과 맞물렸기 때문이다. 평산책

n.news.naver.com

 

“공무원 130만명이 재택” 머스크, 감원 방안 내놨다 [이런뉴스]

일명 '도지' 부인 미국 정부효율부 수장으로 발탁된 일론 머스크가 공무원 수를 줄이기 위해 재택근무를 없애겠다고 밝혔습니다. 머스크가 공동 수장이 될 비벡 라마스와미와 함께 월스트리트

n.news.naver.com

 

'小雪'인 금요일 큰 추위 없다…아침 -1∼10도·낮 9∼16도

경기내륙과 강원내륙·산지는 아침에 영하…남부·제주엔 강풍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시작한다는 절기 소설(小雪)인 22일 큰 추위는 없겠으나 경기내륙과 강원내륙·산지는 아침 기온이 영하로

n.news.naver.com

 

군검찰, 박정훈 대령에 징역 3년 구형‥"무죄 선고해야"

해병대 채상병 순직사건과 관련해 항명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박정훈 전 해병대 수사단장에게 군검찰이 법정 최고형인 징역 3년을 구형했습니다. 군검찰은 오늘 중앙지역군사법원에서 열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