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24년 11월 07일 부산 날씨 및 뉴스

by 키리나 2024. 11. 7.
728x90
SMALL

오늘은 11월 07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10월 07일입니다. 오늘은 24 절기 중에서 19번째 절기인 입동(立冬)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흐립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9도이고, 최고기온은 19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 전북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 전북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전국이 대체로 맑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습니다.
(기온) 기온이 차차 올라 내일(8일)부터 평년(최저 2~11도, 최고 14~19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한편, 내일(8일)과 모레(9일)는 아침 기온이 5도 내외(일부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 0도 이하)로 낮겠으나, 낮 기온이 20도 내외로 오르면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내륙을 중심으로 10~15도(중부내륙, 일부 전북동부와 경북내륙 15도 이상)로 매우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8일) 아침최저기온은 -1~13도, 낮최고기온은 16~20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9일) 아침최저기온은 3~13도, 낮최고기온은 17~21도가 되겠습니다.
(서리, 얼음) 내일(8일)과 모레(9일)는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에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7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경남권과 전남권, 제주도는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남부지방은 오후부터 구름 많겠고,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모레(9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경상권은 구름 많겠고,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강수) 오늘(7일) 밤(18~24시)부터 내일(8일) 새벽(00~06시) 사이 제주도에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오늘 저녁(18~21시)까지 부산. 울산에는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7~8일)
- (경상권) 울릉도. 독도: 5~10mm
- (제주도) 제주도: 5mm 내외
(안개) 내일(8일) 새벽(00시)부터 아침(09시) 사이 전국 내륙에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너울) 모레(9일)까지 강원동해안과 경상권 해안에 너울에 의한 높은 물결이 백사장으로 강하게 밀려오는 곳이 있겠으니, 해안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해상) 모레(9일)는 제주도남쪽바깥 먼바다에서 바람이 30~50km/h(9~14m/s)로 강하게 불고 물결이 1.5~3.0m로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기 바라며,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SNS에 돌연 사과한 명태균, 검찰 조사 앞두고 극도로 예민 반응(종합)

"경솔한 언행에 상처입은 분께 사죄"…함성득 교수에게도 별도 사과 문자 김동민 이준영 정종호 기자 = 김건희 여사 '공천 개입 의혹'과 미래한국연구소의 '불법 여론조사 의혹' 사건의 핵심 인

n.news.naver.com

 

'훼손 시신' 북한강 버린 군 장교, 얼굴 꼭꼭 숨기더니…신상공개 거부

동료 여성 군무원을 살해하고 시신을 훼손해 북한강에 유기한 현역 군 장교의 신상정보 공개가 보류됐다. 피의자가 신상정보 공개에 이의를 제기했기 때문이다. 7일 강원경찰청은 신상정보공개

n.news.naver.com

 

내수 제쳐놓고 다 걸었는데… 尹의 맹신과 수출의 배신

# 윤석열 대통령이 7일 대국민 담화에서 "우리 경제가 기지개를 켜고 있다"며 "올해 수출이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고, 경상수지 흑자도 700억 달러를 넘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부터 주장해 온

n.news.naver.com

 

“부부싸움하다 줘터질 듯” 웨딩드레스 신부 성난 등근육

성난 등 근육을 자랑하는 중국 결혼식 신부의 사진이 화제다. 해당 신부는 일주일에 3~4회의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등 근육을 유지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신부는 “남편이 항상 제일 예쁘다고 말

n.news.naver.com

 

"최빈국에 유전 로또 터졌다!" 수익금 국민들에게도 배분...1인당 받는 금액은?

대규모 유전 발견으로 기록적인 경제 성장을 경험 중인 중남미 소국 가이아나가 원유 개발로 벌어들인 수익금 일부를 국민에 환원하기로 했다. 6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가디언은 가이아나 정부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