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4월 17일 수요일입니다. 음력 3월 9일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흐립니다. 예보도 구름 많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3도이고, 최고기온은 2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강원, 경북, 경남, 대구, 울산, 부산, 제주는 매우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나쁨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매우 나쁨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나쁨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내일은 강원영동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황사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내일과 모레 낮 기온이 내륙을 중심으로 25도 이상으로 올라 덥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내외로 크겠습니다.
최근 고비사막과 내몽골고원 부근에서 발원한 황사가 북서풍을 타고 유입되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황사가 관측되는 곳이 있습니다.
오늘(17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내일(18일)은 강원영동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황사가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기류의 흐름에 따라 황사 지속시간과 황사가 나타나는 지역, 농도가 매우 유동적이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와 미세먼지 예보(매일 05시, 11시, 17시, 23시 발표, 국립환경과학원)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7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1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동해안. 산지와 경북북부는 오후에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19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밤부터 차차 구름 많아지겠습니다.
(기온) 모레(19일)까지 아침 기온은 평년(4~11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고, 낮 기온은 평년(17~22도) 보다 높겠습니다.
특히, 낮 기온이 내일(18일)은 내륙을 중심으로, 모레(19일)는 중부내륙과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25도 이상으로 올라 덥겠고,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내외로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8일) 아침최저기온은 7~13도, 낮최고기온은 18~27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9일) 아침최저기온은 7~15도, 낮최고기온은 19~28도가 되겠습니다.
내일(18일) 오후(12~18시)에 강원산지와 경북북동산지에는 한때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소나기에 의한 예상 강수량(18일)
- (강원도) 강원산지, (경상권) 경북북동산지: 5mm 미만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는 가시거리가 짧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안개) 오늘(17일) 밤(21시)부터 내일(18일) 아침(09시) 사이 인천. 경기서해안과 충남북부서해안에 바다 안개가 유입되면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중부내륙과 전라권, 경남서부내륙에는 밤사이 기온이 낮아지면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해안에 위치한 교량(서해대교, 인천대교, 영종대교 등)과 내륙의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항공교통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내가 배달시킨 걸로 X먹고 살잖아" 벤츠 차주 폭언… 모욕죄 적용 안 되나

고가 외제차량 운전자가 골목에서 마주한 배달원에게 심각한 폭언을 쏟아내는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16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는 내년 결혼을 앞둔 한 예비신부의 사연이 소개됐

n.news.naver.com

 

 

총선 참패 일주일…쇄신 첫발도 못 뗀 당정

여당의 4·10 총선 참패 이후 윤석열 대통령은 국정 쇄신의 가늠자가 될 첫 메시지나 인선부터 꼬이는 모양새다. 국민의힘 역시 총선 일주일이 지나도록 의견 수렴 등을 이유로 뚜렷한 쇄신책을

n.news.naver.com

 

 

‘필로폰 투약 혐의’ 前 야구 국가대표 오재원 구속기소

필로폰 11회 투약…수면제 2200여정 대리 처방도 야구 국가대표 선수 출신 오재원(39)씨가 마약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17일 재판에 넘겨졌다. 서울중앙지검 강력범죄수사부(부장검사 김연실)는 이

n.news.naver.com

 

 

전기차 판매 감소에 맥 못 추는 테슬라 주가

1분기 이어 2분기도 판매 전망치 하향… ‘로보택시’ 반전 카드 주목 ‘로보택시’(무인택시) 기대감에 훈풍이 불었던 테슬라 주가가 다시 하락세로 돌아섰다. 테슬라 전기차 판매량이 1분기에

n.news.naver.com

 

 

손흥민 아버지 손웅정 "'친구 같은 부모'는 직무 유기…자식에게 물음표 던져야"

춘천 출신 축구선수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감독이 최근 출간된 인터뷰집 '나는 읽고 쓰고 버린다'에서 자신의 교육관을 피력했다. 손 감독은 17일 서울 정동 프란치스코 교육회관에서 출간 기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