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4월 5일 금요일입니다. 음력 2월 27일입니다. 오늘은 제79회 식목일이자 한식(寒食)이자 제56주년 예비군의 날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0도이고, 최고기온은 17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 사이 인천. 경기서해안과 충남북부서해안, 전북에는 짙은 안개가, 그 밖의 지역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대체로 맑은 날씨에 낮 기온 차차 오르면서 포근하겠습니다.
오늘(5일) 밤(21시)부터 내일(6일) 오전(10시) 사이 인천. 경기서해안과 충남북부서해안, 전북에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그 밖의 지역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해안에 위치한 교량(특히 인천대교, 영종대교, 서해대교 등)과 내륙의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 운항과 선박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기온이 차차 오르면서, 내일(6일)은 평년(최저기온 1~8도, 최고기온 14~19도)보다 조금 높겠고, 모레(7일)는 평년보다 높겠습니다.
특히, 낮 기온이 내일은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모레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0도 이상(모레 남부내륙은 25도 내외) 올라 포근하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내일은 15도 내외, 모레는 15~20도로 크겠습니다.
한편, 내일과 모레 아침 기온이 5도 이하로 낮아지는 경기동부와 강원내륙. 산지를 중심으로 서리가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6일) 아침최저기온은 3~11도, 낮최고기온은 16~22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7일) 아침최저기온은 3~12도, 낮최고기온은 18~24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5일)은 가끔 구름 많다가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내일(6일) 중부지방은 대체로 맑겠으나, 남부지방과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7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강수) 내일(6일) 오전(09~12시)부터 낮(12~15시) 사이 제주도산지에는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건조) 수도권과 강원도를 중심으로 대기가 건조한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겠으니, 야외 작업 및 야외 활동 시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도쿄 의회냐" 쏟아진 비판…'욱일기 조례' 논란에 "엄정 조처"

총선을 코앞에 두고 국민의힘 소속 서울시의회 의원들이 '욱일기 금지 조례'를 없애자고 했다가 논란이 커지자, 하루 만에 철회했습니다. 한동훈 위원장은 '해당 시의원들을 엄정 조처하겠다"며

n.news.naver.com

 

 

토요일(6일)과 일요일(7일) 포근하고 맑은 날씨 쭉~

이번 주말은 날씨가 대체로 따뜻하겠다. 낮 최고기온이 22℃까지 올라가고, 하늘이 대체로 맑아 봄나들이하기에 좋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토요일인 6일 아침 최저기온은 3~11℃, 낮 최고기온은 16~

n.news.naver.com

 

 

미용성형은 아무 의사나? 뿔난 성형외과, 피부과 의사들

“의대 정원이 증가하면 미용·성형 의사만 늘어날 것이다.” 많은 의사들이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에 대한 반대 논리로 대는 근거다. 지금 부족한 의사는 외과·소아청소년과·산부인과 등 필수

n.news.naver.com

 

 

바이든, 네타냐후에 최후통첩…"더는 못 참아"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에게 사실상 최후통첩을 했습니다. 가자지구에서 민간인 보호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이스라엘 정책'을 바꾸겠다는 건데요. 워싱턴에서 최중락 특

n.news.naver.com

 

 

사전투표 ‘입틀막’ 조준한 이재명…‘성상납 막말’ 겨냥한 한동훈

22대 총선 사전투표 첫날인 5일, 한동훈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는 일제히 이번 총선의 부동층이자 캐스팅보터로 꼽히는 ‘청년’을 파고들면서 사전투표에 나섰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