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24년 2월 11일 부산 날씨 및 뉴스

by 키리나 2024. 2. 11.
728x90
SMALL

오늘은 2월 11일 일요일입니다. 음력 1월 2일입니다.

012345678910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도이고, 최고기온은 1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제주는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충남은 한때 나쁨이고, 제주는 나쁨이며,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나쁨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 새벽부터 오전 사이 중부내륙과 전라권, 경북북부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눈이 내리거나 쌓인 지역과 안개가 끼는 지역에서는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안개) 내일(12일) 새벽(00시)부터 오전(10시) 사이 경기남부와 강원남부내륙, 충청권 내륙, 전라권, 경북북부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서해안에 위치한 교량(특히, 천사대교 등)과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안개가 지면에서 얼어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공항에서는 짙은 안개로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항공교통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한편, 낮 동안에도 전국 대부분 지역에 엷은 안개(박무)나 먼지 안개(연무)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빙판길 및 도로 살얼음) 눈이 내리거나 쌓인 지역에서는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고, 낮에도 기온이 낮은 이면도로나 골목길, 경사로, 그늘진 도로 등에도 빙판길이 되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1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1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모레(13일)는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으나, 제주도와 남해안은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강수) 오늘(11일) 저녁(18~21시)까지 경기동부와 강원영서에는 한때 눈이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수도권과 충청북부내륙(충남북부내륙은 오늘 오후(18시)까지), 경북권은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0.1cm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 적설(11일)
- (수도권) 경기동부: 1mm 미만/ 1cm 미만
- (강원도) 강원영서: 1mm 미만/ 1cm 미만
- (경상권) 울릉도. 독도: 5mm 미만/ 1cm 미만
내일(12일) 아침 기온은 중부지방과 남부내륙에서 -5도 내외가 되겠고, 한파특보가 발효된 강원산지와 경북북동산지는 -10도 이하로 낮아 춥겠으니, 한파 영향예보(11시 30분 발표)를 참고하여 대비하기 바랍니다.
한편, 내일 낮부터 고기압의 가장자리를 따라 따뜻한 남서풍이 유입되면서 기온이 평년(최저기온 -10~1도, 최고기온 3~10도)보다 차차 높아지겠고, 낮 기온이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10도 이상으로 올라, 강과 호수 등의 얼음이 녹아 깨질 수 있겠으니,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12일) 아침최저기온은 -8~1도, 낮최고기온은 8~13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3일) 아침최저기온은 -4~7도, 낮최고기온은 11~18도가 되겠습니다.
(강풍) 오늘(11일) 밤까지 강원도와 전남권(일부 전남남해안은 순간풍속 70km/h(20m/s) 이상), 경상권, 제주도를 중심으로, 내일(12일)은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산지 70km/h(20m/s) 이상)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모레(13일) 새벽부터 강원산지와 경북북동산지에는 바람이 순간풍속 90km/h(25m/s)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불겠고, 그 밖의 전국 대부분 지역에도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이상으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애 낳으라고 1억 쐈는데 세금만 3천만원?…이참에 바꿀까?

세제당국이 부영그룹의 '1억원 출산장려금'을 놓고 내부 검토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세제당국은 기업이 저출산 해소에 자발적으로 나선 공익적 취지를 살리고 다른

n.news.naver.com

 

 

내주 출국한다던 클린스만, 이미 미국 자택으로 떠났다

2024 카타르 아시안컵을 마치고 귀국한 위르겐 클린스만 국가대표팀 감독이 자택이 있는 미국으로 이미 출국한 사실이 알려졌다. 11일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클린스만 감독이 전날 거주지가 있

n.news.naver.com

 

 

"구내식당 맞아?"…고급식당 뺨치는 메뉴로 직원들 홀리는 이유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맥주와 11가지 코너의 푸드코트까지… 게임회사들 사내식당이 밥 잘 나오는 것으로 입소문을 탔다. 때로는 랍스터(바닷가재)와 대게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메뉴도 등장

n.news.naver.com

 

 

"밥값 무서워, 도시락만 먹는다" 韓 식비는 세계 몇 등일까

물가가 치솟으며 점심 식사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직장인이 증가하고 있다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다. 한 통계 사이트가 세계 94개국의 밥값을 조사한 결과 한국은 57위였다. 국가·도시 비교 통계

n.news.naver.com

 

 

[OTT레이더] 설 연휴, 정주행 하기 좋은 콘텐츠는…넷플릭스 '살인자ㅇ난감'

이번 한 주도 잘 보내셨나요? 디지털데일리가 여러분을 위해 주말에 볼 만한 OTT 추천작을 준비했습니다. 웨이브·티빙·넷플릭스·디즈니플러스·왓챠 등 국내외 주요 OTT의 숨은 보석 같은 콘텐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