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2024년 2월 6일 부산 날씨 및 뉴스

by 키리나 2024. 2. 6.
728x90
SMALL

오늘은 2월 6일 화요일입니다. 음력 12월 27일입니다.

012345678910111213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흐리고 비가 약간 오다 말다가 합니다. 예보는 흐림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2도이고, 최고기온은 9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세종, 충북, 충남, 대전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 중부내륙과 경북북부내륙을 중심으로 눈이 조금 내리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비 또는 눈이 내리거나 눈이 날리는 지역, 눈이 쌓인 지역에서는 빙판길과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습니다.
기압골의 영향으로 오늘(6일) 밤(18~24시)부터 내일(7일) 새벽(00~06시) 사이 경기북부내륙과 경기남동내륙, 강원내륙. 산지, 충북북부, 경북북부내륙, 경북북동산지에 눈이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내일 새벽(00~06시)까지 그 밖의 전국 대부분 지역에는 0.1mm 미만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0.1cm 미만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동풍의 영향으로 내일 아침(06~09시)에 강원영동중. 남부에는 비 또는 눈이 조금 내리는 곳이 있겠고, 오전(09~12시)부터 밤(18~24시) 사이 강원남부동해안과 경북동해안에는 0.1mm 미만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6일 밤부터 7일 아침 사이)
- (수도권) 경기북부내륙, 경기남동내륙, (강원도) 강원내륙. 산지, 강원중. 남부동해안, (충청권) 충북북부, (경상권) 경북북부내륙, 경북북동산지: 1cm 미만
* 예상 강수량(6일 밤부터 7일 아침 사이)
- (수도권) 경기북부내륙, 경기남동내륙, (강원도) 강원내륙. 산지, 강원중. 남부동해안, (충청권) 충북북부, (경상권) 경북북부내륙, 경북북동산지: 1mm 미만
한편, 비 또는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겠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6일) 밤부터 내일(7일) 아침 사이 비 또는 눈이 내리거나 눈이 날리는 지역에는 도로가 매우 미끄럽겠습니다.
또한, 눈이 쌓인 지역에서는 낮 동안 녹은 눈이 밤사이 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면서 다시 얼어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고, 낮에도 기온이 낮은 이면도로나 골목길, 경사로, 그늘진 도로 등에도 빙판길이 되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6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내일(7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으나, 전라권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8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다가 늦은 오후부터 차차 구름 많아지겠고, 제주도는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모레(8일)까지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11~0도, 최고기온 2~9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으나, 강원산지와 경북북동산지를 중심으로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낮아 춥겠습니다.
- 내일(7일) 아침최저기온은 -7~1도, 낮최고기온은 2~9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8일) 아침최저기온은 -7~2도, 낮최고기온은 4~10도가 되겠습니다.
한편, 낮 기온이 올라 강과 호수 등의 얼음이 녹으면서 깨질 수 있으니,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안개) 내일(7일)까지 강원산지에는 낮은 구름대가 유입되어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최동석 “아픈 애 생일에 와인파티”…박지윤 “예정된 자선행사”

KBS 아나운서 출신 최동석(45)과 박지윤(44)이 이혼 후 양육 문제로 계속 마찰음을 내고 있다. 6일 최동석은 전처 박지윤이 아픈 아들을 두고 “파티”에 참석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대해 박

n.news.naver.com

 

 

올해 2천 명 증원...10년 뒤 의사 만 명 늘어난다

정부가 올해 입시부터 의과대학 입학정원을 2천 명 늘리기로 했습니다. 19년 동안 3천 명대로 묶여 있던 의대 정원이 확대되면서 10년쯤 뒤 의사 인력이 만 명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김혜

n.news.naver.com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상부 개발비 떠안은 인천시

공원 등 조성… 최대 8천억 달해 민간 기업 투입, 공공성 훼손 우려 전문가 “市, 국비 확보안 찾아야” 인천시가 국토교통부의 인천과 서울을 잇는 경인고속도로 지하화 사업 중 상부공간 도로

n.news.naver.com

 

 

“축구 빼면 볼 게 있나요?” 5000원 싼 맛에 봤지만…갈 길 먼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가 축구 인기에 힘입어 이용자 수를 끌어올리고 있지만, 인기를 지속할 콘텐츠가 부족하단 지적 역시 계속되고 있다. 스포츠를 제외하면 이렇다 할 오리지널 콘텐츠가 없기 때문이다

n.news.naver.com

 

 

‘사법 리스크’ 해소 이재용 회장, 오늘 출국

부당 합병 의혹 등과 관련해 3년 넘게 재판을 받아오다 1심에서 무죄를 선고받은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설 연휴에 글로벌 현장 경영에 나설 전망이다. 그간 이재용 회장을 족쇄처럼 따라다닌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