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0월 1일 일요일입니다. 음력 8월 17일입니다. 오늘은 75주년 국군의 날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8도이고, 최고기온은 26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당분간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15도로 크겠고, 내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아침 기온이 10도 내외로 쌀쌀하겠습니다.
(기온)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10~18도, 최고기온 22~25도)과 비슷하겠으나, 내일(2일) 아침 기온은 오늘(1일, 10~19도)보다 1~4도 낮아져,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10도 내외로 쌀쌀하겠습니다.
특히, 경기동부와 강원내륙. 산지는 내일 아침 기온이 5도 내외로 낮겠고, 산지에 서리가 내리는 곳도 있겠으니, 피해 없도록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당분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15도로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일) 아침최저기온은 7~17도, 낮최고기온은 22~26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3일) 아침최저기온은 10~18도, 낮최고기온은 21~25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1일)과 내일(2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모레(3일)는 전국이 구름 많다가 밤부터 맑아지겠습니다.
(안개) 내일(2일) 아침(09시)까지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에는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터널 입. 출구에서는 가시거리가 급격하게 짧아질 수 있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귀성길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강풍) 오늘(1일)은 서해안과 제주도에서 바람이 순간풍속 55km/h(15m/s) 내외로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미국 '45일 셧다운' 면했다… 조 바이든 "국민에 좋은 소식"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30일(현지시간) 상하원에서 임시 예산안이 통과되자 불필요한 위기를 막았다며 환영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 성명에서 "오늘 상하원의 초당적 주류들이 정부

n.news.naver.com

 

교권 강화 법안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것 [박성철의 ‘새 법 다오’]

최근 한 달 사이 10건 넘는 개정안이 쏟아진 법률이 있다. ‘교원의 지위향상 및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특별법’이다. 7월27일 서동용 의원이 개정안을 대표 발의했다. 제안 이유를 보면, 최근 교

n.news.naver.com

 

"연예인도 돈 내고 출연" 유재석도 놀란 유튜브 '쩐의 세계'

"유튜브에 영화 홍보할 때 돈 주는 줄 몰랐어." 차태현이 유튜브 '핑계고'에서 이렇게 말하자 유재석은 차태현을 신기한 듯 바라보며 "돈 줘?"라고 되물었다. 그 뒤 영상엔 '(다양한 케이스가 있는

n.news.naver.com

 

오늘부터 우윳값 일제히 인상…빵, 아이스크림까지 '도미노 인상' 우려도

1일 오후 수원특례시 한 대형마트에 우유 등 유제품들이 진열돼있다. 경기일보DB 우유 원유(原乳) 가격 인상 여파로 흰 우유 제품을 포함한 유제품 가격이 일제히 오른다. 1일 유업계에 따르면 서

n.news.naver.com

 

[항저우 AG] '홍현석 송민규 골!!' 한국축구, 중국전 2-0 勝...우즈벡과 4강전

1일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축구 8강전 홍현석 송민규 연속골...중국에 2-0 승리 4일 오후 9시 우즈벡과 결승 다툼 이제 금메달 고지까지 2경기. 중국 5만 관중의 일방적 응원도 황선홍호의 상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