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9월 28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8월 14일입니다.

01234567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22도이고, 최고기온은 29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서울, 경기, 인천, 충남, 전북은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 늦은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 서해안과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으니, 귀성길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28일) 늦은 밤(21시)부터 내일(29일) 아침(09시) 사이 경기남부와 강원내륙. 산지, 충청권, 전라권, 경북권 내륙, 경남서부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지역에는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해안에 인접한 도로와 교량(서해대교, 천사대교 등), 내륙의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에는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고, 터널 입출구에서는 가시거리가 급격하게 짧아질 수 있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귀성길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28일)은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29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모레(30일)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낮부터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강수) 모레(30일)는 서쪽에서 다가오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새벽(03~06시)부터 낮(12~15시) 사이 전라권과 경북권 남부, 경남권, 제주도에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북서쪽에서 남하하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모레 오전(09~12시)부터 오후(12~18시) 사이 수도권과 강원영서에 한때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모레 비가 오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모레(30일)까지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11~18도, 최고기온 22~26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습니다. 한편,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도 이상으로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29일) 아침최저기온은 12~20도, 낮최고기온은 23~2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30일) 아침최저기온은 13~19도, 낮최고기온은 23~26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속보] ‘펜싱 어벤저스’는 강했다…남자 사브르, 중국 꺾고 3연패

‘펜싱 어벤저스’는 강했다. 구본길, 김정환(이상 국민체육진흥공단), 김준호(화성시청), 오상욱(대전시청)으로 구성된 펜싱 남자 사브르 대표팀은 28일 중국 전자대학 체육관에서 열린 2022 항

n.news.naver.com

 

北, 헌법에 '핵무력 강화' 명시…"핵무기 기하급수적 늘려야"

26~27일 최고인민회의 개최…핵무력 고도화 의지 드러내 김정은 "핵타격 수단 다종화 등 강력 실행…반미 연대 강화" 북한이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최고인민회의를 열고 핵무력 정책을 헌법에

n.news.naver.com

 

[아시안게임] 백인철 남자 접영 50m 금‥결승에서도 '대회신'

수영대표팀의 백인철 선수가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접영 50m 결승에서 대회 신기록을 작성하면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예선에서도 아시안게임 신기록을 세우면서 전체 1위로 결승에 오른 백

n.news.naver.com

 

'점퍼 고가 논란' 한문철 "사건 하나 맡으면 2천만원…장사하려 만들었겠나"

교통사고 전문가 한문철 변호사가 판매하고 있는 반광 점퍼의 고가 논란을 반박하고 나섰다. 한 변호사는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한문철TV'에 검은 옷을 입고 만취한 상태로 대로를 무단횡단하

n.news.naver.com

 

‘그게 마라톤 정신이냐’고? 영화와 달리 서윤복은 성조기를 달고 뛰었다[후일담]

서윤복 선생(1923~2017)이 제51회 보스턴 마라톤 대회에서 우승하는 과정을 담은 영화 ‘1947 보스톤’이 27일 개봉했다. 이 영화에서 손기정(하정우 분), 남승룡(배성우 분), 서윤복(임시완 분)은 미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