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6월 15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4월 27일입니다. 오늘은 제7회 노인학대예방의 날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9도이고, 최고기온은 25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부터 맑은 날씨로 기온이 오르면서 내륙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이상 올라 덥겠습니다.
오늘까지 강한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많겠고, 일부 지역에서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오늘(15일) 저녁(18~21시)까지 서울. 경기와 강원, 충청권 내륙, 전북동부, 전남동부남해안, 경상권에는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소나기에 의한 예상 강수량(15일)
- 경상권: 5~40mm
- 서울. 경기, 강원, 충청권 내륙, 전북동부, 전남동부남해안, 울릉도. 독도: 5~20mm
(강한 소나기 유의)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짧은 시간 동안에 시간당 20~30mm 내외로 매우 강하게 내리는 곳이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따라서, 계곡 또는 하천에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으니, 야영 및 출입을 자제하거나 주의하고, 하상주차장 이용 시 차량 침수 가능성이 있으니 피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가시거리가 짧아지고 도로가 미끄럽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소나기의 특성상 좁은 지역에서 비가 강하게 내리면서 지역에 따라 강수 강도와 강수량의 차이가 크겠고,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많겠으니, 실시간 레이더 영상과 최신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돌풍 유의)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과 그 주변 지역에는 순간풍속 70km/h(20m/s) 내외의 강한 돌풍이 부는 곳이 있겠으니, 건설현장과 비닐하우스 등의 시설물 파손과 간판 등 낙하물에 의한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보행자 안전과 시설물 관리,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천둥. 번개 유의) 대기가 매우 불안정하여 소나기가 내리는 동안 잦은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천둥이 들리거나 굵은 빗방울이 떨어지기 시작하면 빠르게 안전한 곳으로 대피하는 등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우박 유의) 소나기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이 많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 과수와 농작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5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고, 내일(16일)과 모레(17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기온) 내일(16일)과 모레(17일) 낮 기온은 맑은 날씨로 햇볕에 의해 기온이 오르면서 내일은 오늘(15일)보다, 모레는 내일보다 2~5도가량 높겠습니다.
특히, 내륙을 중심으로 최고체감온도가 31도 이상 오르는 곳이 많겠으니, 폭염영향예보(매일 11시 30분 발표)를 참고하여 다음과 같은 사항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o (보건) 온열질환 발생 가능성 있으니 수분과 염분을 충분히 섭취, 격렬한 야외활동 가급적 자제, 특히 온열질환에 취약한 영유아, 노약자, 임산부, 만성질환자 등은 수시로 상태 확인
o (농업) 장시간 농작업과 나 홀로 작업 및 비닐하우스 작업 자제, 병해충 발생 유의
o (축산업) 축산농가에서는 축사 온도 조절 유의, 가축 질병 피해 예방
o (기타) 장시간 차량 운행 시, 차량 엔진 과열 주의, 냉각수, 오일, 공기압 등 미리 상태 점검
- 내일(16일) 아침최저기온은 15~20도, 낮최고기온은 25~32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7일) 아침최저기온은 16~23도, 낮최고기온은 27~34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부동의 1위서 ‘동네북’ 된 웨이브…티빙에 밀리고, 쿠팡에 치이고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장에서 ‘강자’에 속하던 웨이브가 궁지에 몰렸다. 출범 후 오랜 시간 유지해 온 ‘토종 OTT 1위’란 타이틀은 지난해 티빙에 넘겨줬다. 최근에는 쿠팡플레이에

n.news.naver.com

 

[이사람] "하반기에 두번 올린다" 새벽 잠 설치게 한 파월

미국 중앙은행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기준금리 동결을 택했다. 지난해 3월부터 이어진 금리 인상 행렬이 15개월만에 멈추게 됐다. 14일(현지시각) 연준은 지난 이틀간 열린 연방공개시장위원

n.news.naver.com

 

삼성전자, TSMC도 제치고...엔비디아, 반도체 기업 최초 시총 1조달러 클럽 가입

인공지능(AI) 최대 수혜주로 꼽히는 미 반도체 기업 엔비디아가 마침내 시가총액(이하 시총) 1조달러를 달성했다. 반도체 업체 사상 최초의 1조달러 클럽 가입이다. 엔비디아는 14일(이하 현지 시

n.news.naver.com

 

[단독] 하나고, 2012년 이동관 아들 학폭 사건만 학폭위 안 열었다

이동관 대통령실 대외협력특별보좌관 아들의 학교폭력 사건이 불거졌던 2012년, 하나고등학교가 ‘장난감 총으로 위협’하거나 ‘뒤통수를 때렸다’는 이유로 학교폭력자치위원회(학폭위)를

n.news.naver.com

 

현대차그룹, 스타트업에 1.3兆 쐈다…미래 성장동력 육성

"우리에게 중요한 인사이트를 주는 스타트업에 적극 투자하고 육성함으로써 상호 윈-윈할 수 있는 체계를 갖추는 것이 목표입니다." 황윤성 현대차∙기아 오픈이노베이션추진실 상무는 15일 서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