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6월 16일 금요일입니다. 음력 4월 28일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최저기온은 20도이고, 최고기온은 28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당분간 내륙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이상으로 올라 덥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 중부서해안과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당분간 날씨가 맑고, 햇볕에 의해 기온이 오르면서 낮 기온이 내륙을 중심으로 30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아 덥겠으니, 폭염영향예보(매일 11시 30분 발표)를 참고하여 건강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고, 농업, 축산업, 수산업 등의 피해가 없도록 유의하기 바랍니다.
특히, 내일(17일)과 모레(18일) 일부 내륙에는 최고체감온도가 33도 이상으로 오르면서 폭염특보가 발표될 가능성이 있겠으니, 앞으로 발표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랍니다.
- 내일(17일) 아침최저기온은 16~23도, 낮최고기온은 27~34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8일) 아침최저기온은 18~24도, 낮최고기온은 25~34도가 되겠습니다.
오늘(16일) 밤(21시)부터 내일(17일) 아침(09시) 사이 중부서해안과 경기남서내륙, 전북에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전남서해안과 그 밖의 내륙을 중심으로는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해안에 인접한 도로와 교량(인천대교, 영종대교, 서해대교 등), 내륙의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와 선박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6일)은 전국이 맑겠습니다. 내일(17일)과 모레(18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는 대체로 흐리겠고, 모레 전라권과 경남권은 구름 많겠습니다.
(강수) 모레(18일) 오후(12~18시)에 제주도산지에는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제주도에는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졸음운전에 중학생 수학여행 버스 등 ‘쾅쾅’…중상 3명·경상 77명

동홍천IC 진입 전 신호대기 중 사고 버스 운전자 "깜빡 졸았다" 진술 강원 홍천군에서 수학여행을 다녀오던 관광버스와 트럭 등이 충돌해 80명이 다쳤다. 경찰과 소방 당국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n.news.naver.com

 

대통령 수능 발언에···교육단체 “원론적 발언이나 사교육 억제 의문”

윤석열 대통령이 “공교육 교과과정에서 다루지 않는 분야는 수능에서 배제하라”고 주문한 것에 대해 교육계에서는 원론적인 발언의 취지에 대해 공감한다면서도 사교육을 줄이고 학교 교육

n.news.naver.com

 

'호반 벌떼입찰·편법증여' 서울신문 보도 사실이었다

호반건설이 이른바 ‘벌떼입찰’ 등을 통해 총수 아들 회사를 부당하게 지원한 혐의로 수백억대의 과징금 처분을 받은 가운데, 전국언론노동조합은 지난해 1월 서울신문이 삭제한 ‘호반건설

n.news.naver.com

 

군살 빼 "홀쭉해졌다"…언팩 앞두고 '갤럭시 폴더블' 실물 유출

삼성전자 신작 폴더블폰 갤럭시Z폴드5의 외견이 전작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지만 베젤(테두리)이 얇아지면서 디스플레이 화면이 커지고 무게가 가벼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오늘(16일) 인도 IT매체

n.news.naver.com

 

박지원 "조국, 신당 창당해 광주서 출마…더 큰 꿈 있을 것"

박지원 전 국가정보원장은 16일 내년 총선에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이 신당을 창당해 광주에 출마할 것으로 내다봤다. 박 전 원장은 이날 KBS 라디오 '주진우 라이브'에 출연해 '조국 전 장관이 어떻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