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6월 8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4월 20일입니다.

0123456789101112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 조금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19도이고, 최고기온은 25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강원, 충북, 경북, 대구, 울산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강원, 충북, 경북, 대구, 울산은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 밤부터 내일 새벽 사이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돌풍과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고,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8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내일(9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오전부터 중부지방은 가끔 구름 많고 그 밖의 지역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모레(10일) 중부지방은 대체로 흐리고 남부지방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한편, 제주도는 대체로 맑겠습니다.
(강수) 현재, 경기동부와 강원영서, 충청권에 비가 오는 곳이 있고, 서울. 인천. 경기서부는 오늘(8일) 낮(12~15시)에 비가 오다가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내일(9일) 새벽(00~06시)까지 중부지방과 경북북부내륙과 경북서부내륙에, 내일(9일) 새벽(00~06시)에 전북과 전남북부에도 비가 오겠습니다.
모레(10일) 오전(06~12시)부터 수도권과 강원영서, 충남권에, 오후(12~18시)부터 강원영동과 충북, 전북, 경북북부내륙에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오늘(8일) 밤부터 내일(9일) 새벽 사이 한때 수도권과 강원영서에는 시간당 20~30mm의 강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오늘부터 모레 사이 비가 오는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고, 일부 지역에는 우박이 떨어지는 곳도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 농작물 관리 등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 예상 강수량(8~9일)
-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권 북부, 서해 5도: 10~50mm(많은 곳 수도권 60mm 이상)
- 강원영동, 충청권 남부, 경북북부내륙, 경북서부내륙: 5~20mm
- (9일) 전북, 전남북부, 울릉도. 독도: 5mm 내외
* 예상 강수량(10일)
- 수도권, 충청권: 10~50mm
- 강원영서, 전북, 경북북부내륙, 서해 5도: 5~30mm
- 강원영동: 5mm 내외
당분간 아침 기온은 오늘(8일, 최저기온 16~23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고, 낮 기온은 오늘(8일, 최고기온 21~32도)과 비슷하겠습니다. 특히, 남부내륙을 중심으로 낮 기온이 30도 이상으로 올라 덥겠으니, 야외 활동 시 건강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9일) 아침최저기온은 16~21도, 낮최고기온은 24~31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0일) 아침최저기온은 14~20도, 낮최고기온은 24~31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4년 만의 A매치 부산’ 전 세계 엑스포 홍보 ‘단독 찬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축구 A매치 페루전 개최를 앞두고 부산시가 국가대표팀 맞이에 한창이다. 특히 2030세계박람회(월드엑스포) 유치 열기를 전 세계 축구팬에게 보여줄 기회이기 때문에 관련

n.news.naver.com

 

전우원 친모 "박상아 때문에 아들 식사도 못해…도와줄 변호사 없나요?"

전두환의 손자 전우원씨가 새어머니인 박상아씨에게 주식을 가압류당하자 친모가 직접 도움을 구하고 나섰다. 지난 7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씨의 친모인 최정애씨가 전날 페이스북에

n.news.naver.com

 

보석 다음날 기습 출근한 박희영…이태원 유가족들 “철면피”

유족 현장 도착 전 출근 뒤 구청장실 복도 문까지 걸어 잠가 “양심 있다면 사의를” 유족 분노…‘특별법 제정 촉구’ 행진도 ‘이태원 핼러윈 참사’ 부실 대응으로 구속돼 재판을 받아오다

n.news.naver.com

 

'마약 5종 투약 혐의' 유아인, 내일 검찰로…지인·의사 등 무더기 입건(종합)

배우 유아인(37·본명 엄홍식)씨의 마약 투약을 도운 혐의를 받는 의료관계자와 지인들이 무더기로 입건됐다. 유씨는 오는 9일 검찰에 넘겨질 예정이다. 8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경찰청 마약범죄

n.news.naver.com

 

“훗날 손주들이 오염수 피해” 시민집회 확산…일본 어민도 반발

- 탈핵연대는 내달 총궐기대회 - 日원전 인근 어협도 불안 표출- “후쿠시마의 부흥 물거품 우려” 일본의 후쿠시마 핵 오염수 방류를 앞두고 직접적인 타격이 예상되는 부산 경남에서 반대 목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