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4월 27일 목요일입니다. 음력 3월 8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옅은 구름이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9도이고, 최고기온은 20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 새벽부터 아침 사이 중부서해안과 남부내륙에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모레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오겠습니다.
내일(28일) 새벽(00~03시)부터 아침(06~09시) 사이 서해상의 바다 안개가 유입되는 중부서해안과 남서풍을 따라 수증기가 유입되고 밤사이 기온이 떨어지는 전남권과 전북내륙, 경남권, 경북남부내륙에는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내륙에도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짙은 안개로 인해 이슬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해안에 인접한 교량(인천대교, 서해대교, 영종대교 등)과 도로, 강이나 호수, 골짜기에 인접한 도로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차량 운행 시 감속 운행하여 추돌사고 등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와 선박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27일)은 전국이 맑겠습니다. 내일(28일)은 전국이 맑다가 오후부터 차차 흐려지겠습니다. 모레(29일)는 전국이 흐리겠습니다.
(강수) 내일(28일) 밤(18~24시)부터 제주도와 전남해안에 비가 시작되어, 모레(29일) 전국에 비가 오다가 늦은 오후(15~18시)에 대부분 그치겠으나, 경기북부와 강원내륙. 산지, 경상권, 제주도는 밤(18~24시)까지 이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비가 오는 지역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예상 강수량(29일)
- 제주도(28일 밤부터), 경남권해안: 10~40mm(많은 곳 제주도산지 60mm 이상)
- 전라권(전남해안은 28일 밤부터), 경상권(경남권해안 제외), 울릉도. 독도: 5~20mm
- 중부지방, 서해 5도: 5mm 내외
내일(28일) 아침 기온은 내륙을 중심으로 5도 내외로 낮겠으며 서리가 내리는 곳이 많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내일 낮 기온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20도 이상으로 오르는 곳이 많아,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이상으로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모레(29일) 아침 기온은 오늘(27일)보다 5~10도가량 높겠고, 낮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거나 조금 낮겠습니다.
- 내일(28일) 아침최저기온은 3~15도, 낮최고기온은 19~26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29일) 아침최저기온은 12~17도, 낮최고기온은 15~23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날씨] 완연한 봄, 일교차 주의…곳곳 짙은 안개

하늘도 맑고 공기도 깨끗한데 아침, 저녁으로 바람결이 차갑습니다. 오늘 서울을 포함한 많은 곳들의 일교차가 15도가량 극심하게 벌어지면서 기온 변화가 심했는데요. 내일도 얇은 옷을 여러

n.news.naver.com

 

"싸울래? 수갑 풀어" 경찰에 발길질…또 촉법소년이었다

파출소에서 한 소년이 경찰관을 때리고 또 욕을 하는 장면이 공개됐습니다. 아직 14살이 되지 않아서 형사 처벌을 받지는 않았는데, 이번 일을 계기로 이 제도를 손봐야 하는 것 아니냐는 논란이

n.news.naver.com

 

검찰, '신당역 스토킹 살인' 항소심서도 사형 구형

'신당역 스토킹 살인 사건' 항소심을 진행 중인 검찰이 전주환(32)씨에 대해 1심과 같은 사형을 선고해달라고 재판부에 요청했다. 사형은 현재 국내 법정 최고형이다. 검찰은 27일 서울고법 형사12

n.news.naver.com

 

[韓美 정상회담] 尹 열창 `아메리칸 파이`, 바이든이 죽은 장남과 부르던 곡

보 바이든 2015년 뇌종양 사망 바이든, 尹에 어깨동무 친밀감 미국을 국빈 방문 중인 윤석열 대통령이 26일(현지시간) 백악관 국빈 만찬에서 '깜짝' 노래를 불러 화제가 됐다. 이날 백악관 이스트

n.news.naver.com

 

간호법 강행 처리에 의료계 "다음달 총파업…무기한 단식투쟁"

간호법 강행 통과는 정치권 뿐아니라 의료계도 두 조각으로 갈라놓았습니다. 간호사협회를 제외한 대부분의 의료단체들이 법안 통과를 반대했고, 보건의료연대는 총파업을 예고했습니다. 간호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