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3월 1일 수요일입니다. 음력 2월 10일입니다. 오늘은 제104주년 삼일절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는 흐림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8도이고, 최고기온은 13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경남, 울산, 부산, 전남, 광주, 제주는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경남, 울산, 부산, 전남, 광주, 제주는 좋음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세종, 충북, 충남, 대전, 경북, 대구, 전북, 광주는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으니, 산불을 비롯한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기온 변화가 매우 크겠으니,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당분간 전국이 건조하겠고, 특히, 건조특보가 발효된 서울. 경기내륙과 강원영서남부, 강원영동, 충청권 내륙, 경상권, 일부 전라권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또한, 바람도 강하게 불어 작은 불씨가 큰 불로 번질 수 있으니, 산불을 비롯한 화재 예방에 각별히 주의하기 바랍니다.
북서쪽에서 찬 공기가 남하하면서 내일(2일)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5~4도, 최고기온 7~12도)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특히, 내일(2일) 아침 기온은 오늘보다 5~8도(한파특보가 발표된 지역은 10도 이상), 낮 기온은 3~5도가량 낮아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으니,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한편, 모레(3일) 아침 기온은 내일과 비슷하겠으나, 낮부터는 따뜻한 남서풍이 불면서 낮 기온이 내일보다 3~7도가량 올라 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5도 내외로 매우 크겠습니다.
- 내일(2일) 아침최저기온은 -7~2도, 낮최고기온은 5~10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3일) 아침최저기온은 -7~4도, 낮최고기온은 9~16도가 되겠습니다.
(하늘상태) 오늘(1일)은 전국이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내일(2일)과 모레(3일)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습니다.
(강수) 오늘(1일) 저녁(18~21시)부터 내일(2일) 아침(06~09시) 사이 울릉도. 독도는 비 또는 눈이 내리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2일까지)
- 울릉도. 독도: 1~5cm/ 5~10mm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삼일절에 '일장기' 단 세종시 아파트 주민…이웃들 "미치지 않고서야" 분노

세종시의 한 아파트 주민이 삼일절에 태극기가 아닌 일장기를 걸어 공분을 사고 있다. 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세종시의 한 아파트 베란다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아파트 커뮤니티에 사진

n.news.naver.com

 

자유 내세운 통치, 내 이웃을 적으로 만든다

대권리의 시대다. 개개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그 어떤 대의를 지닌 가치가 아니라 각각의 권리다. 세상에서 가장 부정의한 건 내 권리를 침해하거나 제한하는 일이며 그것보다 더 큰 ‘악’은

n.news.naver.com

 

축제 갔다오다 참변…그리스 열차충돌, 최소36명 사망·85명 부상(종합3보)

'카니발 귀갓길이 비극의 밤으로'…350명 탑승 여객열차, 화물열차와 충돌해 탈선·화재 "축제 휴일 직후, 대학생 등 젊은층 많아"…"아직 잔해더미 아래에 사람들" 인명 피해 늘어날 가능성 아비

n.news.naver.com

 

“낯익은 두 남자 셀카 잘 나왔나요?” 해외서 찍은 ‘사진’ 알고보니

“여기가 바르셀로나야? 을지로야?” 삼성전자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세계 최대 이동통신 박람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 2023’ 전시관에 서울 을지로의 밤을 연상케 하는 이색적

n.news.naver.com

 

야설 논란·성상납 의혹… ‘청년다움’ 없는 與 청년최고위원선거[여의도 블로그]

국민의힘 3·8 전당대회 청년최고위원 선거가 후보 간 비방이 격화되면서 “청년다움을 찾아볼 수 없는 청년 몫 선거”라는 당 안팎의 비판을 받고 있다. 주류 정치권 입성이 어려운 청년정치인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