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2월 15일 수요일입니다. 음력 1월 25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흐립니다. 예보도 흐림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2도이고, 최고기온은 6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북, 전남, 광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북, 전남, 광주는 보통이고, 그 외 지역은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까지 동해안을 중심으로 눈이 내리면서 빙판길 및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내일까지 동해상과 남해상, 제주도해상에는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고, 당분간 강원동해안과 경상권 해안, 제주도해안에는 너울이 강하게 유입되겠습니다.
오늘(15일) 밤(18~24시)까지 강원영동과 경상권 해안, 경북북동산지에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전라권과 경상권 내륙에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내일(16일) 낮(12~15시)까지 제주도에 가끔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15일)
- 강원중. 남부동해안, 경북북부동해안, (16일까지) 제주도산지: 2~8cm
- 강원산지, 강원북부동해안, 경북북동산지, 경북남부동해안, 울산: 1~5cm(울산 1cm 미만)
- 전라권, 경상권 내륙, 울릉도. 독도: 0.1cm 미만 눈 날림
* 예상 강수량(15일)
- 강원중. 남부동해안, 경북북부동해안, (16일까지) 제주도: 5~10mm
- 강원산지, 강원북부동해안, 경북북동산지, 경북남부동해안, 경남권해안: 5mm 내외
- 전라권, 경상권 내륙, 울릉도. 독도: 0.1mm 미만 빗방울
내일(16일) 새벽(03~06시)부터 오후(12~18시) 사이 수도권과 강원영서, 충청북부에 한때 비 또는 눈이 조금 오는 곳이 있겠고, 충청권 남부와 전북에는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 강수량(16일)
- 수도권, 강원영서, 충청북부: 1cm 미만/ 1mm 내외
- 충청권 남부, 전북: 0.1cm 미만 눈 날림/ 0.1mm 미만 빗방울
(해상) 내일(16일)까지 동해상과 제주도해상, 남해상은 바람이 35~60km/h(10~16m/s)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1.5~4.0m로 매우 높게 일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해상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너울) 당분간 강원동해안과 경상권 해안, 제주도해안에는 너울이 강하게 유입되면서 높은 물결이 갯바위나 방파제,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해안가 출입을 자제하고, 소형 선박은 선박 간 충돌로 인한 파손에 대비하는 등 해안가 안전사고와 시설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5일)과 내일(16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고, 모레(17일)는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기온) 모레(17일) 아침까지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8~2도, 최고기온 4~11도)과 비슷하겠으나, 모레 낮부터 기온이 오르면서 전국 대부분 지역이 평년보다 2~5도 높겠습니다.
- 내일(16일) 아침최저기온은 -4~2도, 낮최고기온은 3~9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7일) 아침최저기온은 -6~4도, 낮최고기온은 6~14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영장 임박' 이재명, 이원욱·전해철 등 비명계와 1대1 회동

검찰의 구속영장 청구가 초읽기에 들어간 걸로 알려지자 이재명 대표가 체포동의안을 부결시키는 데 부정적인 의견을 가진 비명계 의원들을 개별적으로 만나고 있습니다. 체포동의안을 부결시

n.news.naver.com

 

[인터뷰] 천하람 "이준석과는 달라…당내 우군 만들 것"

"안철수와 지지층 겹친다? 천하람은 선명한 후보" "김기현, 당원 협박하고 있어" 그야말로 '천허리케인'이다. 천하람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는 출마 선언도 뒤늦게 한 그는 단숨에 '비윤계' 대표

n.news.naver.com

 

춘천 실종 초등생 충주서 무사 발견…약취·유인 용의자 체포

강원 춘천에서 집을 나선 뒤 서울 송파구 잠실역 인근에서 연락이 끊기면서 실종된 A(11) 양이 엿새 만에 무사히 발견됐다. 춘천경찰서는 15일 오전 11시 30분께 충북 충주시 소태면 한 민가에서 A

n.news.naver.com

 

화두 오른 '尹 명예 당대표' 논쟁… "운명공동체" vs "당무개입 안 돼"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명예 당대표' 추대설을 두고 국민의힘 내부에서 엇갈린 반응이 나타났다. 최근 한 언론은 "윤 대통령이 사석에서 '책임정치 구현을 위해 대통령실과 당이 함께 시너지를

n.news.naver.com

 

[단독] 경기침체로 벤처투자 위축⋯농업계 스타트업도 찬바람

글로벌 경기 침체로 벤처투자 시장에 빙하기가 도래하면서 농산업 혁신을 주도할 이른바 ‘애그테크(Agtech)’ 스타트업(새싹기업)들도 혹한기를 맞고 있다. 신규 투자 유치에 제동이 걸린 것은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