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2월 14일 화요일입니다. 음력 1월 24일입니다. 오늘은 안중근 의사 사형선고일입니다.

01234567891011
출처: 네이버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을 흐립니다. 예보는 구름 많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3도이고, 최고기온은 11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토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내일 오후까지 강원영동과 경북북부동해안, 경북북동산지에 많은 눈이 내리면서 빙판길 및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습니다.
대부분의 해상에 물결이 매우 높게 일겠고, 강원동해안과 경상권 해안, 제주도해안에는 너울이 강하게 유입되겠습니다.
동풍의 영향으로 내일(15일) 오후(12~18시)까지 강원영동, 경북동해안, 경북북동산지에, 내일 새벽(00~06시)까지 강원영서중. 남부와 경북남부내륙, 울산에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또한, 내일 오후까지 경기동부와 강원영서북부, 충북, 그 밖의 경상권에 0.1cm 미만의 눈이 날리거나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한편, 기압골의 영향으로 내일 새벽(03~06시)부터 모레(16일) 낮(12~15시) 사이 제주도에는 가끔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적설(14~15일)
- 강원영동중. 남부, 경북북부동해안, 경북북동산지, 울릉도. 독도, (15~16일) 제주도산지: 3~8cm (많은 곳 강원영동중. 남부, 제주도산지 10cm 이상)
- 강원영동북부: 1~5cm
- 강원영서중. 남부, 경북남부, 울산: 1cm 내외
* 예상 강수량(14~15일)
- (15~16일) 제주도: 5~20mm
- 강원영동중. 남부, 경북북부동해안, 경북북동산지, 울릉도. 독도: 5~10mm
- 강원영서중. 남부, 강원영동북부, 경북남부, 울산: 5mm 미만
모레 아침(06~09시)부터 낮(12~15시) 사이 수도권과 강원영서, 충남북부서해안에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해상) 전해상에 바람이 35~65km/h(10~18m/s)로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1.5~4.0m로 매우 높게 일다가, 서해상과 제주도해상은 내일(15일)부터, 남해상과 동해상은 모레(16일)부터 차차 물결이 낮아지겠으니, 항해 및 조업하는 선박은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너울) 당분간 강원동해안과 경상권 해안에, 내일(15일)부터 제주도해안에 너울이 강하게 유입되면서 높은 물결이 갯바위나 방파제, 해안도로를 넘는 곳이 있겠으니, 해안가 출입을 자제하고, 소형 선박은 선박 간 충돌로 인한 파손에 대비하는 등 해안가 안전사고와 시설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하늘상태) 오늘(14일)은 강원도와 경상권은 대체로 흐리겠고, 그 밖의 전국은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15일)과 모레(16일)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당분간 기온은 평년(최저기온 -8~2도, 최고기온 4~10도)과 비슷하겠으나, 내일(15일) 동해안의 낮 기온은 평년보다 2~6도가량 낮겠습니다.
- 내일(15일) 아침최저기온은 -6~2도, 낮최고기온은 0~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16일) 아침최저기온은 -6~1도, 낮최고기온은 3~9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김성태, 비자금 592억원 조성…검찰 공소장에 적시, '금고지기' 키맨

김성태 전 쌍방울그룹 회장이 5개 페이퍼컴퍼니(SPC)를 이용해 592억 원에 달하는 비자금을 조성한 것으로 검찰이 공소장에 적시했다. 검찰은 김 전 회장이 조성한 비자금 용처를 지난 11일 귀국한

n.news.naver.com

 

[속보] 이철우 "KBS·MBC 본사 지방 이전, 국가균형발전위에서 준비중"

이철우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장(경북도지사)은 14일 국가균형발전위원회가 KBS·MBC의 지방 이전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철우 회장은 이날 세종시청에서 행정안전부 출입기자단과 간

n.news.naver.com

 

카카오T, 가까운 택시 놔두고 ‘콜’ 몰아주기…어쩐지 안 잡히더라

택시 호출 앱 ‘카카오티(T)’를 운영하는 카카오모빌리티가 가맹택시 기사들에게 승객 호출을 몰아주기 위해 조직적으로 알고리즘을 조작했다는 공정거래위원회(공정위) 조사 결과가 나왔다.

n.news.naver.com

 

검찰 '빗썸 관계사 부당이득 관여' 배우 박민영 소환·출국금지

빗썸 관계사 경영진의 회삿돈 횡령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의 부당이득 취득 과정에 관여한 의혹으로 배우 박민영을 소환해 조사했다. 검찰은 박씨에 대해 출국금지 조치

n.news.naver.com

 

[단독] 외부 손님용 의전차량, 알고보면 시장님의 '세컨드카'

지방자치단체장들의 관용차 실태를 취재한 연속 보도 이어갑니다. 오늘은 지자체가 보유한 의전차량 문제를 짚어보겠습니다. 의전차량은 외부 손님이 올 때, 또는 의전행사가 있을 때 활용하는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