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2월 7일 수요일입니다. 음력 11월 14일입니다. 오늘은 24절기 중에서 21번째인 대설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6.9도입니다. 체감온도는 5.7도입니다. 자외선은 좋음이고, 일출은 07:19분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맑습니다. 예보도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4도이고, 최고기온은 13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 오후 예보 모두 전국이 보통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대전, 대구, 전북, 제주는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대전, 대구, 전북, 광주, 제주는 한때 나쁨이고, 그 외 지역은 보통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오늘(7일) 밤(21시)부터 내일(8일) 오전(10시) 사이 중부지방(강원 영동 제외)과 전북 내륙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동해안과 강원산지, 일부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오늘(7일) 밤(21시)부터 내일(8일) 오전(10시) 사이 중부지방(강원 영동 제외)과 전북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200m 미만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고, 그 밖의 남부 내륙에도 가시거리 1km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어제(6일)와 오늘 내린 비 또는 눈이 지면에서 얼거나 도로 살얼음이 발생하여 미끄러운 곳이 있겠고, 강이나 호수, 골짜기 주변에 위치한 도로와 교량에서는 주변보다 안개가 더욱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보행자 안전 및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짙은 안개로 인해 항공기 운항에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랍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동해안과 강원산지, 경북 북동 산지, 일부 전남권과 경남권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대기가 건조한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 강원 영동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7일)과 내일(8일)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고, 모레(9일)는 전국이 대체로 흐리겠습니다.
모레(9일)까지 기온은 평년(최저 -7~3도, 최고 4~11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겠으며,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15도 내외로 크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 내일(8일) 아침 최저기온은 -5~5도, 낮 최고기온은 5~14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9일) 아침 최저기온은 -4~5도, 낮 최고기온은 6~14도가 되겠습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위믹스 상장폐지 가처분 '기각'…업비트 "금융질서 확립이 공공이익"

위메이드가 자사의 가상자산 위믹스(WEMIX)에 대한 닥사(DAXA·디지털자산거래소협의체)의 거래지원 중단 결정을 뒤집으려는 시도가 무위로 돌아갔다. 7일 서울중앙지법 민사50부(수석부장판사 송

n.news.naver.com

 

"한국-브라질 경기가 마지막"…4000억짜리 경기장 철거 왜?

지난 6일 오전(한국시간)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전 대한민국 대 브라질 경기가 열렸던 974 스타디움. 연합뉴스[서울경제] 한국 축구대표팀과 브라질의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전이 펼쳐졌던 카타

n.news.naver.com

 

[월드컵]"장하다 16강!"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귀국

12년 만에 월드컵 16강 진출의 업적을 달성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단이 귀국했습니다. 선수단은 오늘(7일) 오후 4시 55분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카타르리그에서 뛰고 있는 정우

n.news.naver.com

 

한국인들 어려진다…내년 6월부터 '만 나이'로 통일

한국식 나이냐, 만 나이냐, 나이 표기하실 때 헷갈렸던 적 한 번 쯤 있으시죠. 내년부터 만 나이로 통일하는 법안이 곧 국회 문턱을 넘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하림 기자입니다. [기자] 한국식 나

n.news.naver.com

 

비명계 반발에 이재명도 공세 “검찰 정적 제거 수단으로 권력 남용"

더불어민주당 내 비이재명계 의원들이 잇달아 이재명 대표의 사법 리스크를 비판하자 이 대표는 한층 더 강하게 검찰에 날을 세웠다. 이 대표는 7일 최고위원 회의에서 측근들과 자신을 향한 검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