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SMALL

오늘은 12월 4일 일요일입니다. 음력 11월 11일입니다.

현재 부산의 기온은 4.4도입니다. 체감온도는 2.3도입니다. 자외선은 좋음이고, 일출은 07:17분입니다.

01234567891011

보시는 것처럼 부산의 하늘은 구름이 제법 있습니다. 예보는 맑음입니다. 오늘 부산의 최저기온은 3도이고, 최고기온은 9도입니다.

오늘의 미세먼지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네이버

현재 초미세먼지는 위와 같습니다. 오전 예보는 전국이 보통입니다. 오후 예보는 전국이 좋음입니다.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출처: 기상청

기상청 예보에 따르면 모레(6일)까지 기온이 낮아 매우 춥겠습니다. 또한, 서울과 동해안, 강원산지,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습니다.
경기 북동부와 강원내륙. 산지에 한파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내일(5일)과 모레(6일) 아침 기온은 경기북부. 동부와 강원내륙. 산지에서 -10도 내외, 그 밖의 중부지방과 전북 동부, 경북 북부에서 -5도 내외, 그 밖의 남부지방은 0도 내외가 되겠습니다.
특히,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기온보다 5도가량 낮아 매우 춥겠으니, 건강관리와 수도관 동파 등 시설물 관리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또한, 낮 기온은 내일까지 전국 대부분 지역, 모레는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5도 안팎이 되겠습니다.
- 내일(5일) 아침 최저기온은 -12~2도, 낮 최고기온은 2~8도가 되겠습니다.
- 모레(6일) 아침 최저기온은 -8~1도, 낮 최고기온은 3~10도가 되겠습니다.
오늘(4일)부터 모레(6일)까지 전국이 가끔 구름 많겠습니다.
내일(5일) 밤(18~24시)에 서해안에는 빗방울이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 예상 강수량(4일 밤)
- 울릉도. 독도: 5mm 미만
* 예상 적설/ 강수량(5일 밤)
- 서해안: 0.1cm 미만 눈 날림/ 0.1mm 미만 빗방울
모레(6일)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새벽(00~06시)부터 오전(09~12시) 사이 경기남부와 충남, 충북중. 남부, 전북 북부에 비 또는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낮(12~15시)에 빗방울 떨어지거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건조특보가 발효된 서울과 동해안, 강원산지,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대기가 매우 건조하겠고, 그 밖의 지역에도 대기가 점차 건조해지겠습니다.
또한,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 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각별히 유의하기 바랍니다.

오늘 현재의 뉴스 헤드라인입니다.

출처: 네이버

 

[월드컵] `괴물` 김민재, 브라질 잡는다…결전 앞두고 가벼운 러닝

2022 카타르 월드컵 16강전 브라질과의 경기를 앞둔 축구대표팀의 김민재가 4일 오전(한국시간) 카타르 도하 알에글라 훈련장에서 팀훈련에 빠진 채 혼자 러닝을 하고 있다. 도하=연합뉴스 2022 카

n.news.naver.com

 

11일간 한 발짝도 못 나간 노-정… ‘강 대 강’ 대치 장기화

4일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화물연대본부(화물연대)의 파업이 11일째에 접어들었지만, 노정 간 논의는 한 발짝도 진전하지 못했다. 갈등의 본질인 안전운임제 자체에 대한 논의는 아예 실종됐고

n.news.naver.com

 

실내 마스크착용 해제될까?…대전시 자체 해제 방침에 이목 집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조치 중 하나인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될 수 있다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대전시가 전국 지방자치단체 중 최초로 실내 마스크 의무를 자체

n.news.naver.com

 

화물연대 파업에 정부 '초강수'…"유가보조금 1년 중단"

정부가 총파업 중인 화물연대를 대상으로 초강경 대응에 나섰다. 운송을 거부하는 화물차주에 유가보조금 지급을 1년간 제한하고, 업무개시명령서를 받고 복귀하지 않는 시멘트 화물차 기사에

n.news.naver.com

 

집밥·외식물가 ‘껑충’.. 구내식당도 “다 올라” 뭘 먹으라고

고물가 여파 속에, 나가서 사먹는 비용은 오르고 서민 음식들이라는 것도 예전 같지만은 않아 부담을 더하고 있습니다. 저렴해 이용했던 구내식당이나 편의점 도시락까지 호주머니 사정을 감안

n.news.naver.com

여기까지입니다.

728x90
LIST

+ Recent posts